어떤간증 4035

어떤간증 4035 요즘 하나님께 40일 자유 금식을 예정해 두고~~ 금식과 보호식을 마음대로 하다보니~~! 지금까지 금식은`~~! 겨우 3일 했고 ~보호식과 밥을 먹은 날수가 금식날수 보다 몇배나 더 많아 졌다~~! 국내 하루 확진자는 400명대를 오르내렸다~~~! 이럴때마다`~나는 게으름에 대한 묘한 죄책감을 느끼는 것은~~! 능력주신 하나님말씀에 육신이 연약하여`~~순종하지 못한 죄때문이다~~~! 그런데 묘한 현상을 체험했다~~! 내가 금식하고 전반적으로 온인류와 나라를 위해 전국적으로 기도 할 때는~~~! 전반적으로 숫자가 줄었는데~~~! 내가 금식하지 않고 보호식중에~~~어떤 특정한 좁은 지역을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다른지역은 가볍게 기도 할때에~~! 놀랍게도 ~~하나님께서 내가 집중적으로 기도한 지역이 급속히 제로가 나오게 하시고~~ 빼먹거나 가볍게 기도하고 지나간 지역은! 확진자가 거세게 늘어난걸 겸험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기도한 양만큼 응답하시고`~~! 우리가 금식하고 집중적으로 기도할때~~~큰 응답을 주심을 알게된다~~! 요즘은 농사철이다보니~~ 씨앗을 뿌리기위해 설교문과 작품을 등한시 했는데~~! 하나님께서는~~ 교회십자가 탑조각을 완성시키고 성전기둥 조각을 완성하라고 명령하셨다~~~! 성전기둥의 한조각마다 여러개를 다르게 조각한걸 연결 시키는 방법으로`~~! 조각적이라기 보다 건축에 조형요소를 가미하여 교회자체가 하나님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미 스켓치해 놓은~~새작품을 새로 시작할 예정이다`~! 나는 본래 수십년간~~아침은 본래 먹지않기 때문에 언제나 금식이다`~~! 그리고 점심을 거나하게 먹고~~~생야채 과일쥬스를 먹고~~ 저녁식사는 ~~~먹을때도 있고 먹지 않을때도 있다~~~! 한마디로 우리가족의 식사량은 ~~하루 한공기 정도 먹고`~~! 그대신 간식으로 야채나 잡채 또띠아나 샌드위치나 쌜러드를 먹는 편이다~~! 나는 보호식 중에~~~호박죽에 예전처럼 된장국이나 동치미를 먹는게 아니라~~! 일반 밥반찬들을 보호식 죽과 함께 ~~~조심스럽게 먹는 편이다~~~! 하나님께서는 보호식을 조심스럽게 먹을때는 큰능력을 발휘하게 하시고~~~! 내가 마음대로 식사와 간식을 넉넉하게 먹을때는~~~! 가족들은 ~~틀림없이 내일 확진자가 줄지않고 늘겠다고 걱정하곤 했는데~~~! 이런 좋지않는 예상은 ! 한번도 틀린적이 없었다~~~! 그러나 다시 심각한 상태가 되어서 발등에 불이 떨어지면`~~! 다시 금식하고 산기도가면 해결될줄 하나님을 믿는 구석이 있어서~~~! 요즘은 맛있는 음식에 ~~식욕 닿는대로~~먹었는데도~! 일거리가 많아서인지~~~평소에 체중보다`~2~3kg 빠진셈이다~~! 금식하는 도중엔~~~! 성공한 금식를 하기 위해선~~~주님이 보시기 때문에~~ 가족이나 이웃간에 화목해야 하고~~! 혈기 부리거나~~~ 범죄하지 말아야 한다~~!이런것들은 금식을 실패하게 만든다~~!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날마다 컴푸터에 글을 올리게 하시고~~~! 설교문이나 가계부나 영농일기는 노트에 기록하게 하셔서~~~내가 손수 펜으로 쓰는 글들의 양은 방대하다~~! 아마도 이런 많은 글쓰기 일꺼리를 주신것은~~~! 나의 치매를 예방하기 위한 ~~하나님의 베려인듯 하다`~! 평소에 건강하던 개가~~갑자기 얼마전에 상태가 안좋와 졌다~~! 하나님께서는 ~~대문과 내차 손잡이에 독을 묻힌 원수가 ~ 개에게 악한것을 던졌다고 하셨다~~! 그리고 개 밥줄때마다 내손으로 개를 어루만지고 안수하라고 하셨다`~~! 그리고 원수가 나에게 지금까지 했던 악행은~~! 10배로 그 자손으로 대대로 내려갈 것이라고 장담 하셨다~~! 마음의 중심을 보시는 주님은~~~! 내가 형식적으로~~서울.부산.찍고식으로 입으로 하는 기도에는~~~! 별로 효과가 없다~~! 마음과 정성을 담아서~~간절한 마음으로 그지역에 영적으로 빛을 던지며 기도할때~~그지역은 흰빛으로 변하며~~~깨끗해지는걸 본다~~! 어린시절 아버지께서는~대범하시고~밖에 일을 하시느라고 자녀들을 따뜻하게 사랑을 주실 시간이 없으셨다~~! 그런데 가정교육은 철저하셔서`~한사람이 잘못하면 6남매를 전부 불러서 훈계를 하시고 단속을 하셨다~~! 아이들은 눈치가 비상해서~~부모님이 누굴 더사랑하시고 이뻐하시는지~~~눈치가 빠삭해서 아버지께선 나만 미워 하신다고 불만을 터뜨리면~~ 아버지께서는 아이들을 앉혀 놓으시고 아버지 열손가락을 펴보이시고~~ 이 손가락들은 같은 손이라서~~한손가락이 아프면 전부 아프다고 자식들은 아버지 열손가락과 같이 다소중 하다고 하셨다~~~! 그러나 자식들이 많아서 부모의 사랑의 용량이 부족하여`~~~모든 자식들에게 손이 다 갈수가 없다~~! 영적능력의 용량의 한계를 넓히는데 ~~~금식이 필요하고~~~! 자기가 가진 용량에 맞춰서~~~전체를 기도한것 보다는~~! 집중적으로 기도가 필요하다고 본다~ 20~30년전에~~여의도 순복음 바울성전 철야예배를 날마다 출근하다시피 했다~~! 그런데 어느날 내가 들어가는 입구 통로에 긴 의자에 귀신드린자들이 5~6 명에서 20여명 가까이 줄지어 앉아서 내가 나타나면 이들은 나에게 달려와서 공손히 절하고~~ 안수받기를 원했다~~! 그런데 대부분 내가 안수해준 사람들은 ~~~! 다시는 그자리에 나타나지 않았다~~~! 언제나 내가 본적이 없는 새로운 사람들이였는데 그들은 귀신처럼 내가 귀신쫏는 능력이 있다는걸 알고 있었으며~~ 이들은 성경에서 베데스타 연못에 하루 한번씩 천사가 내려와 연못에 물이 동할때 `~ 어떤환자든지 그물에 처음 들어간사람이 병이 낫는 것처럼~~! 언제 부턴가`~~힘이센 사람이~~서로 먼저 나에게 인사하고 안수 받으려고 다투는걸 보았다~~! 내가 육신이 연약하여 금식을 실패하자`~~! 전체에게 떡 한조각씩을 뿌리는 것보다~~~소수를 집중적으로 기도하게 하셨다~! 나의 아버지께서는~~! 6남매가 각자 무얼 잘먹는지~~식성이나 옷이나 발싸이즈를 알턱이 없었다~~! 그런데 놀랍게도 나의 친정아버지께서~~~여섯 자식중에 오직 내가 뭘 좋와하는지를 알고 계셨다~~! 내가 친정가면 ~어머니께서는 내가 좋와하는걸 아버지께 주문 시키라고 하시면 ~~ 지금은 ~~102세로 고인이 되신 아버지께서는 ! 둘째딸이 제일 잘먹는~~ 도시에서 제일 유명한 제과점에 쌜러드빵을 주문 시키셨다~~! 우리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은`~~! 아침 이슬처럼~~~우리몸에 촉촉히 은혜로움으로 적시며 우리를 어린아이처럼 품에 안으시고~~ 악으로 부터 자녀를 보호하신다~~! 좋아요공감 공유하기통계글 요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