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106

어떤간증 4106 ​ ​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큰 것을 ~~요구하시지 않는다~~! 날마다 드리는 예배시간에~~정원에 꽂한송이를 꺽어다 올리는것 같은 아주 ~ 사소한 것에~~~ 감동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시다~~~! ​ 요즘은 ! 봄부터 그렇게 줄지어 피던 장미가 시들해졌다`~~! 수선화나 천사 나팔꽃 같은 ~~꽃들은 강대상에 올리기 불편한 것은~~~! 꽃을 드리자마자~~바로 고개를 떨어드리며 금새 시들어 버리기 때문이다~~! ​ 그런데 오늘 낮예배를 드리기 전에~~~아침에 정원 한구석에 봐두었던`~ 노란색 들국화를 꺽어서 하나님께 드리기 위해서~~~전지가위를 들고~~갓피어난 장미 한송이와~~노란 들국화와~~자주색 들국화를 꺽어서~~하나님께 바쳤다~ ​ 설교하는 내내~~~내 콧 끝에 들국화 향기가 진동했다~~~! 하나님께서는~~내가 갓피어난 마지막 장미 한송이를 아깝지만 과감하게 하나님께 드리기위해~~주저하지 않고 꺽은것에 ~내마음에 중심을 보신 것이다`~~! ​ 하나님께서는~~나의 생명을 바라시거나~~나의 전재산을 하나님께 바치는 것을~~ 바라시지 않는다~~! 내마음에 중심에 하나님을 향한 작은 믿음을 보신다`~~! ​ 그래서 성경은! 예수께서 제자들을책망하실때~~~! " 너희가 겨자씨만한 믿음이 있을지라도~저산을 들어서 바다에 던지우라 하면 그렇게 되리라~~!" 라고 말씀 하신 배경에는~~! ​ 예수가 출타중인 사이에~~~! 어떤 사람이 귀신들린 아들을 데리고 제자들에게 와서 고쳐주기를 청하였으나~~~예수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사람은! 예수께 말하기를~~~! " 당신의 제자들은 내아들을 능히 고치지 못하더이다`~!" 라고 말하자`~! ​ 예수께서 그사람의 아들의 귀신을 쫒아주며~~~! 제자들을 책망하실때~~~겨자씨 만한 작은 믿음을 요구하셨다~~~! ​ 며칠전까지~~금식후 죽을 먹을때~~코로나확진자는 3271명에서 계속 줄었다~! 그리고 3271명의 절반 이하인~~~1030명 대까지 줄었다~~! 그런데~~마침 죽이 떨어져서~~ 이틀 전부터 나는 밥을 먹기 시작했다~~! ​ 예상했던대로`~~~! 바로 하루 확진자가 전날보다~~500명이 불어났다~~! ​ 나는 다시 하나님께 오늘 오후 4시부터~~하루금식 들어가고~~! 내일 오후 4시;부터 ~~~다시 보호식 죽을 먹기로~~말씀 드렸다~~! ​ 죽과 밥은! 작은 차이다`~~! 그것을 하나님께서는 보시고 여지없이 치신다`~~~! ​ 그것은 내가 평소 먹던 밥대신~~~풀죽을 먹으면서 하나님께 믿음을 보여드리는 것으로~~하나님께서 나의 작은 믿음에 응답 하셨던 것이다`~~! ​ 결국은!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믿음의 중심을 보신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나에게 큰 선물을 하였다~~~! 그런데 그선물은 부담스럽고~~가당치 않은 것으로 거절했다~~~! ​ 그런데 내가 기도하여 죽을병에서 ~~~완쾌된 어떤 사람은~~~! 나에게 감사한 마음으로~~~꽃 한다발을 선물 했다~~! ​ 나는 그 꽃 한다발로~~~그사람의 감사한 마음을 충분히 읽을 수 있었다~~~! 그리고 나는 그꽃이 시들때까지 내내 기뻐하였다~~! ​ 인간이 바라보는~~~시각과 ! 하나님께서 바라보는 시각은 전혀 180도 다르시다~~~! ​ 세리와 제사장이 함께 기도하러 성전에 올라갔다`~! 365일 날마다 하나님께 기도하고 11조를 충실히 내고~~자신은 저 세리처럼 남의 것을 토색질 하지 않고~~ 일주일에 3번 금식하며 ~사람들에게 칭찬 받는~~ 제사장에게~~! 하나님께서는 제사장의 기도를 들으시지 않고 인색하셨다`~! ​ 오히려~~~자신은! 죄인 이로소이다`~!라고 차마 하늘을 우러르지 못하고~~ 가슴을 치며 땅에 엎드려 눈물로 회개하고 통곡하는 세리의 기도를 들으신 하나님께서는~~~!제사장과 세리의 ~~~마음의 중심을 보신 것이다`~~! ​ 제사장은 ! 세리와 자기는 비교할수 없을 만큼 격이 다르다고 교만과 우월감에 젖어 있었고~~ 세리의 죄에 대하여 날카롭게 비판하고 있는 것이다~~! ​ 세리는~~통회하고 상한 심령으로 ~하나님께 자기 죄를 자복하였던 것이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께서 자기가 잘났다고 세리의 잘못을 지적하는~~ 제사장 기도 보다는~~! 세리의 기도를 들으셨다고 성경은 기록한다`~~! ​ 세상을 살다보면~~~! X묻은 개가~~~겨묻은 개를 나무라는 격의 사건을 자주 목격하게된다`~~~! ​ 자기를 쳐서 하나님께 복종하기 보다는~~~! 남의 눈에 티를 보고~~~공격꺼리로 삼고~~자기 눈에 들보를 보지 못하는 ~ 삐툴어진 심령의 마음은 ! 하나님께서 즉시 간파하신다`~~! ​ 마음의 중심을 드려다 보시며~~~! 아직 입술 밖으로 내뱉지 않는 말까지 통찰하시는 하나님을 우리는 두려워해야 한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