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입원했는데 난 일해" 과시한 바이든…"차이는 백신"

"트럼프는 입원했는데 난 일해" 과시한 바이든…"차이는 백신"




트럼프와 바이든의 전략은`~~확실히 달랐다~~~!

트럼프는! 선거전부터~~아베와 짝짝궁이 나서~~!

자신이 당선되면!


트럼프는~~한국에게 대폭 관세를 올리고~~미국의 핵우산아래 있는~

한국에게 미군주둔 군사비를 대폭 올릴것이라고~~한국을 겨냥한 쇄기를 박았다~~~! 그리고 그뒤에 조종자는 일본의 아베가 있었다~~!


트럼프가 당선되자~~! 트럼프 주장대로~~일본 아베는 트럼프를 등에업고~~삼성죽이기에 나섰으며 ~~~!

트럼프는 주한미군 주둔비를 5배인상을 요구 했으며~~거부할시에는~미군을 한반도에서 철수 하겠다고 엄포를 놓았다~~!


이것은! 마치~~지금 러시아가 우쿠라이나를 침략하는것과

다를바 없었다~~! 한국에 고통주던 ~~트럼프와 아베는 임기중에 권좌에서 내려왔고~~아베는 죽었다~~!


유럽을 비롯하여~~세계는 ! 트럼프의 경박하고 돈만아는~돈키호태 같은 행동에 미국을 경멸하였으며~~!

미국은 더이상 지구촌에 지도자가 아닌 장삿꾼에 불과 했다~~!


바이든이 당선되자~~~!

바이든은! 트럼프가 깨어버린 국제협약에 다시 가입하고~~미국은 유럽을 위시하여 국제적으로 지도자 국가로 탈바꿈하며~~

트럼프가 망쳐놓은~~ 미국의 위상은 다시 회복 되었다~~!


그런데 바이든의 조용한 외교가~~! 상당히 노련하며~~!

트럼프의 주한미군 주둔비 5배인상 요구 보다도~~바이든이한국대기업에게서 미국에 투자하게 만든 ~~한국기업들에게서 바이든이 미국으로 끌어 가게한 한국 재벌기업의 투자비가~~ 삼성,현대,SK등에서 어마 어마한 숫자라는 것이다~~!


바이든에 노련한 정치술수에`~~~!

한국 재벌기업들이 웃으면서 엄청난 액수를 미국에 투자하게 만든

바이든의 힘은~~!


부동산 업자 트럼프의~~ 주한미군 주둔비 5배 인상때와는~~반미감정이 전혀 다르다는 것이다~~! 그리고 바이든은 깨어진 한미관계를 회복시키고~~! 미소를 지으면서~~한국에서 뜯어 간다는 사실을~~!

주목해야 한다`~!


미국은 한국에 무얼 해줄것인지~~~???

전범 일본에게는 미국은 로켓트 발사기술을 넘겨 주면서`~~한국에게는 거부하였다~~!


아이러니칼 하게도~~~러시아가 미국이 한국에주기를 거부한~~한국의 인공위성 발사에 기술에 도움을 주었다는 것은~~!

앞으로 한미관계에서~~참작해야할 문제이다~~~!





[27일 코로나19 완치 판정, 격리해제 직후 백악관 연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7일(현지시간) 5일간의 코로나19 감염 격리조치 해제 직후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대국민 연설을 하고 있다. /AFPBBNews=뉴스1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7일(현지시간)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은 즉시 대국민 연설에 나서며 건재를 확인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주치의인 케빈 오코너 박사는 이날 "바이든 대통령이 어제 저녁과 오늘 두 차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코로나19 감염증상인) 열도 없고 약 복용도 중단했다"고 밝혔다. 오코너 박사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코로나19 치료제 '팍스로비드'의 복용을 36시간 전에 중단했다.


오코너 박사는 "바이든 대통령의 감염 증상은 꾸준히 개선됐고, 현재 거의 해소됐다. 대통령의 격리 조치를 중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바이러스 전파 가능성을 예방하고자 앞으로 10일간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마스크를 착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도 트위터에 음성을 나타내는 코로나19 검사키트 사진을 올리며 "오벌(Oval, 대통령 집무실)로 돌아간다. 잘 돌봐준 의사, 지원해 준 모든 이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격리 해제 소식을 알렸다.


격리 해제 직후에는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대국민 연설을 가졌다. 그는 "다행스럽게도 내 증상은 가벼웠고, 회복도 빨랐다. 현재 상태는 매우 좋다. 격리 기간 내내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 전임자는 코로나19 감염 당시 헬기를 타고 월터 리드 국립 군 병원으로 가야 했고, 심하게 아팠다"며 "하지만 나는 백악관에서 5일간(격리기간) 일을 했다"고 강조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자신의 사례를 비교하며 건재를 과시한 것이다. 자신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차이가 '백신 접종'에 있다고 꼬집기도 했다.


실제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20년 10월 백신을 안 맞은 상태에서 코로나19에 걸렸던 바 있다. 월터 리드 국립 군 병원에서 치료 도중 산소포화도 하락 등 위기도 있었다. 반면 바이든 대통령은 두 번의 부스터샷 등 총 4차례 백신을 접종한 상태다.


27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트위터에 '음성'이 나타난 코로나19 검사키트를 올리며 자신의 완치와 격리해제 소식을 알렸다. /사진=바이든 대통령 트위터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이 감염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최근 지배종이 된 오미크론 하위변이 'BA.5'라고 설명하며 "매우 전염성이 강한 버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검사, 실내 환기 및 마스크 착용 등 행정부가 그간 추진해 온 각종 방역 조치를 강조했다. "코로나19에 감염되더라도 심각한 경우로 이어지는 일은 피할 수 있다"며 백신 추가접종 등의 필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그는 "내가 백악관에 왔을 때 코로나19는 수천 명의 미국인을 사망하게 하고 있었다. 이제는 그렇지 않다"며 "당신은 내가 했던 일을 함으로써 두려움 없이 살 수 있다. 부스터샷을 맞고, 검사를 받고, 치료를 받아라"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chimt@mt.co.kr)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