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12

어떤간증 3912


하나님께서는 `~~"내백성이 지식이 없어서 망하리라~~!" 라고 말씀 하신다~~!
그리고 세상 학문은 !~~~초등학문 이라고 성경에서 기록 하고 있다`~~!

그렇다면~~"내백성이 지식이 없어서 망하리라" 가  무슨 뜻인가?
바로 하나님을 ! 바로 아는 지식을 말한다~~~!

아담과 하와가 마귀사탄에 꾐에 빠져서~~유혹에 넘어간 것도~~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망한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율법이며 바로 법이다`~!

나는 젊은시절 ~~~세상 지식욕이 탐욕스럽게 강해서~~~미술 내전공 작품도 밤새도록 열정적으로 했지만~~
여러분야를 탐독하며 음대친구 덕분에 합창단에 들어가서 합창도 하고 뮤직컬도 했으며~~
각종 철학서적을 탐독하던중~~~심리학자인 지그문트 프로이드의 저서을 망라하던 중~~  
프로이드의 "꿈의 해석" 이라는 책을 젊은 시절 읽게 되었다~~~! 

그리고 대학시절 과 대학원시절에~~색채 심리학이나  정신분석 강의를 듣게 되었다~~!
그리고 내가 1972년도 장로교에서 세례를 받고~~하나님을 영접한뒤~~
성경을 읽고.~~~성경속에서 꿈의 인도하심과 영적세계가 열리면서~~~!

왜? 성경은~~!
세상학문은 초등학문이라고 말하며~~" 내백성이 지식이 없어서 망하리라 "고
하나님께서 말하는지 알게 되었다~~!

교회의 역활은~~성도들에게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가르치고~~율법을 가르치며~~성도가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하늘문이 열리도록 도와주는 역활을 하며~~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몸된 성전임을 성도에게 가르쳐야 한다`~~!

나는 남편이 퇴직하자~~~내 작업실을 두개 운영하면서~~~그림을 가르치는데`~~~!
어느날 한아이의 그림을 드려다 보는데~~~그아이의 생활이 리얼하게 보여졌다~~!
그래서 나는 학부모와 상담을 했는데~~!

당신의 아이는~~어머니를 두려워하고~~어머니의 잔소리와 손을 두려워하며 어머니가 손찌검을 자주 하여
그 아이의 눈이 자주 깜박거리며 말을 더듬고 몸이 굳어있으며 정서적으로 불안해 한다고~~~말했드니
그어머니는~~!
내가 그 그림속에 들어있는 색채와 위치와 크기에 대하여 상담하자~~100% 다 맞다고 실토하였다~~!

놀랍게도~~그 아동은 그림을 통하여 일주일만에 자신감을 얻고~~치유는 물론~~!
그의 다른 형제들도~~나에게 지도를 받았으며~그중 한아이는  미대를 가게 되었다~~!

그것들은~~나의 대학시절 색채심리학의 영향도 도움이 되었지만~~
하나님의 영적 도움이 더 컸다~~!

나는 어떤 사춘기 여학생이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등뒤에서 그림을 보고~~~" 너가 요즘 연애를 하는 구나~!"라고 말했드니 ~~~
그 여학생은 깜작 놀라며
"원장선생님은 어떻게 아셨어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너 그림 속에 모두 설명하고 있구나~~!
너가 좋와하는 아이가 둘 있는데~~ 하나를 더 좋와하는데~~!" 라고 말하자`~!
그 여학생은 기겁을 하면서 속내를 털어 놓았다~~!

하나님의 영적능력은~~~!성경속에서만 존재하는게 아니라~~~오늘날에도 2천년전과 똑같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평신도때~~수많은 사람들이 꿈을 꾸면 나에게 꿈의해석을 해달라고 상담했다~~!
놀랍게도~~프로이드 꿈의 해석과~~성경속에 꿈의 해석은 전혀 달랐으며~~!

의학에서도 환자를 포기한 후에~~~기도해서 하나님께서 살리신 경우가 허다했다~~!
그러나 의학을 무시할 수 없는 것은~~~! 세상학문도 오랜연구 실험끝에 데이타를 가지고 치료하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지만~~~하나님께서 생명을 주관하시기 때문에 ~~현대의학이 할 수 없는 부분은`~~
하나님의 영적능력으로 치유됨음 수없이 경험했다~~!

하나님의 능력은~~~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하여~~~이미 미리 간파하시고 계신다는 점이다~~!
그래서 수세기가 지난후에~~성경속에서 예언이 성취됨을 확인하게 된다~~~!

하나님께서는 ~~~이세상의 모든것을 주관하시며`~~
인간의 시계와 하나님의 시계는 달라서~~
인간의 한평생이 하나님의 손바닥 위에서 눈깜짝 할 사이처럼 짧다는 것이다`~~!

요즘 세상은~~자유롭고 거칠게 없이 ~~~마음가는대로  행하는걸 멋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성경은 절제하고 인내하라고 가르친다~~~!

남의것을 쉽게 도둑질하고~~마음이 시키는대로 기분 나쁘다고 살인하고 성추행하고 거짓증거하며`~
마약하며 내돈 가지고 내멋대로 사는데 무슨 죄냐고~~~따진다~~!

물건도 디자인이 새것이 나오면 멀쩡한걸 버리고~~~새 디자인으로 갈아치우고~~조강지처도 싫증나면 버리고
새로 젊은여자로 갈아 치우는데`~~!
이런 삶의형태가~~세상을  질서가 무너지고 쓰래기로 몸살을 앓으며~~

이것은 윤리도덕이 무너지고~~~ 하나님의 계율이 무너진 요즘세태가~~
바로  하나님께서 멸망의 징조로 보이신 말세 현상이다~~!

구교인 카토릭에서는~~~신부나 수녀나 사제들은~~결혼하지 않고~~
성적으로 절제하며~~ 영육간에 경건하고 거룩하려고 노력했다~

불교에서도~~영육을 수양하며 구도의 길을 가는데~~
절제하고 자기를 혹독하게  수양한다~~그길이 진리를 깨닫거나~~자신을 완성시키는 길이거나
절대자를 만나는 경지일 것이다~~!

요즘처럼 음란이 극에 달하는 세태에서~~몸과 마음을 거룩하게 지키고 하나님의 지식을 아는자에게~~
하늘문이 열릴 것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