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22

어떤간증 3922


6년전 귀촌한후~~~~!
나는 내평생 소원 이였던~~~조용한 시골마을에서 무공해 농사로~자급자족하면서~~
주님만 섬기며 ~~~하루종일 기도하고 찬송하며 말씀을 읽고~~~조각성전을 위한 심자가 조각을 빚어
하나님께 조각성전을 지어드리고 ~~~

날마다 새로운 작품으로 죽는날까지 성전을 채워가는 것을 ~~~~
나의 일생의 숙원사업으로 생각했다~~!

그리고 그동안 서울서 기도해 주었던 400 여명 정도의 모든 사람들의 기도를 끊고~~~!
하루 하루 하나님 만나는 즐거움으로 살았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얼마전부터 계속~~나에게 능력을 주셨는데 ~~내가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비밀한 것을 알기위해서는~~!금식하라고 요구 하시었지만 ~~
나는 젊은시절엔 40일 금식도 성공했었는데 나이들어서 번번히 금식에 실패했다~~~!

그런데~~~!코로나로 인하여~~ 어제 처음으로 3일 금식을 끝내고~~~!묽은 죽으로 보호식을 하고 있다~~!
금식을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많은 것들을 가르치시고~~~영안을 더욱 선명하게 열리게 하시고~~!
강한 능력을 주신다~~~!

나는 묽은죽으로 보호식이 끝난대로 다시 코로나 19 가 이땅에서 살아질때까지~~~금식을 할 것이다`~~!
이땅에 진정한 기독교인들이면~~~나라가 위기에 올때는~~하나님 앞에 금식하여 기도해야 하며`~!
성경은그때마다 고난에서 그 나라와 민족을 건지셨음을 성경은 수없이 기록하고 있다`~~!

성경에서 요나선지자에 대하여 잘알고 있을 것이다~~~!
앗수루는 잔인하고 극악하기로 유명한 나라였다`~~!

 하나님께서는 앗수루를 멸망시키기 전에 요나선지자를 통하여`~
앗수르 니느웨가 40일후에 멸망할 것을 예언하라고 요나에게 말씀하셨다~~~!

이 말을들은 앗수루는~~~!
왕에서 부터 백성과 가축에 이르기까지~~금식하고 베옷을 입고 재를 뒤집어 쓰며서~~
하나님앞에 회개 기도하자~~!

하나님께서는~~40일 후에 멸망 시킬 앗수루에 대한 징계를 철회하셨다~~!
왕에서 온백성까지 금식하여 기도 드린것이 ~~~!
하나님의 니느웨 멸망선언을 걷어 드리게 하신 것이다~~~!

며칠전 금식중에 새벽에 눈을 뜨고~~~하나님의 낯을 구하자`~~~!
하나님께서는 나의 질문이 무엇인지 미리 꿰뚫으시고~~~!
우리나라 지도를 내앞에 보이시고~~~

그 땅위로 불가둥이 30층 빌딩 높이로 활활타는 모습을 보이셨다~~~!
그불은 비행기에서 내린 승객들이나
이 땅위에 모든 바이라스균을 태워 죽이고~~~!

몇날을 활활 타다가~~
그 균들이모두 사멸하자~~
그 위로 흰빛이 쏟아지고 흰옷 입은 천사들이 몰려 내려왔다~!

이 환상은~~~!
나의 금식기도가`~~3일 가지고는 미약하다고 하셨다~~!
그래서 40일 금식을 채울때까지~~~나는 금식 보호식을 반복 할 것이다~~~!

온국민이 다함께 금식 기도하면~~!
하나님께서~~더욱 빨리 코로라19가 이땅에서 사멸시킬 것으로 믿는다~~!
지금이 하나님을 만날 만한 가장 좋은 기회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