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23

어떤간증 3923


오늘 가까운 해남을 갔다~~~!
마스크을 쓰고 1회용 장갑까지 끼고~~~!
1회용 장갑과 손엔 소독약으로 소독하고~~~!

아직 전남은~~나주에서  코로나 19 가 한사람 확진자가 나왔다가 완치되어서~~~
이곳은 무공해 청정지역이다`~~!
그러나 준비는 철저하게 하고`~~미리 대비하는것이 매사에 무사탄탄이다~~!

어떤 어려운 질병일지라도~~~~!
하나님께서는~~금식하고 기도하면 그 기도를 꼭 들어 주셨다~~~!

아마 내가 하나님께 서언한대로~~40 일 금식기도를 릴레이식으로 치루고 나면~~~! 하나님께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빠른시일 안에 치유해 주실줄을 나는 확신한다~~~!

이틀전에 3일 금식 끝나고 보호식 하는 과정에서~~~우리나라 지도 위로 흰빛을 던지라는
말씀대로~흰빛을 팔이 아프도록 던지는데~~~!

실내에서~~온몸에 찬바람이 갑자기 불면서 얼굴과 팔에 소름이 돋고~~~
성령의 임재함을 강력하게 느꼈다~!

하나님께서는~~~우리의 기도를 들으신다는 응답이다`~~!
인간이 교만해지고~~~범죄함으로 인하여~~!
하나님께서 인간이 치유할 수 없는 질병을 세상에 보내시고~~~하나님 앞에 겸손하게 무릎끓고 기도하게 만드신다`~!

인간이 하나님과 대적하기 위해서~~~이땅에 다시는 노아의 홍수처럼
하나님의 심판이 내리지 못하도록`~~
인간은 하늘끝에 닿을때 까지 바벨탑을 쌓았다~~!

이를 구경하러 나오신 하나님께서~~
인간이 하나님께 도전하려 쌓은 바벨탑을~~~하나님께서는 부셔 버리시고~~!
인간의 언어를 혼잡캐 하셨다~~~!

언어가 하나므로 모여서 하나님을 대적하기 위해 탑을 쌓던 인간들은~~! 말이 통하지 않게 되어서~~
이런 대적을 그만 두게 된 것이다`~~!

모든 전염병과 전쟁과 지진과 화산폭팔 , 홍수, 기근들이`~~~!
모두 하나님께로 부터 나온다~~~!

우리는 진지하게 무슨 죄로 인하여 이런 재난이 우리에게 오게 됐는지
하나님 앞에 나아와~~회개 하여야 한다~~!

개인의 죄는 물론이고~~~!
국가적 죄도~~하나님 앞에 전부 회개해야 한다~~~!

죄는 밉지만~~용서하는자를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며`~우리인간이 징벌하실 것을~~
하나님의 심판에  맡기면`~~
공의로우신 하나님께서 철저하게 징벌하신다~~!

나는 주변에 어떤 이웃이 있었다~~!
그사람은 사람 앞에서는 나를 칭찬하다가~~~뒤에서는 별별 흉을 만들어 이간질 시키며~~

심지어 30년전에~~어린자녀들 학교까지 찾아가 악담을 하여서~~
담임선생님 으로부터
그 부인의 시기질투의 악담에 대해서~~전해 듣게 되었다~!

그러나 나는 일체 그말을 마음속에 숨기고 좋은 관계로 유지하며 지내 왔었다~~~!
그런데 남을 헐뜯고 시기 질투하며 ~~~이간질 하던 그의 자녀들이~~어려움이 닥쳐왔다~~!

학교를 졸업하지 못하고 퇴학을 당하는등~~~결혼한 사위는 희귀병으로 현대의학으로 치료할수 없는
질병에 걸려서~~가시방석에 앉는걸 보았다~~!

나는 그를 용서해 주었지만~~그가 입으로 지은 죄는~~
훗날 자녀들에게 대대로 내려 가는걸 목격했다~~!

그래서 남에게  덕을 베푸는 좋은  말이 아니라면~~~함구하고 침묵하는것이
더 이롭다는 것을 ~~~성경은 누누히 지적하고 있다~~~!

물론~~악한자에겐 빛과 소금으로 인도해야 하지만~~~~허구헌날 남의 흉보고 비판하는 사람들은~~
그 비판으로 자신이 비판을 받게 됨을 알아야 한다`~~!

모든 질병은 죄로 인하여 온다~~~!
우리모두가~~깊이 묵상해 보아야할  부분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