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땜에~~~20일 만에 가는 5일장~~~~!

코로나19 땜에~~~20일 만에 가는 5일장~~~~!


오늘 30일은~~ 5일 장날이다~~~!
우유나 요쿠르트와 쥬스로 갈아먹을 과일이 떨어져서~~계속 가족들은 우리밭에서 나온
당근 주스만 갈아 먹었다~~!

운전하고 장에 가려면 기운을 차리려고~~~
아침에 금식을 풀고~~미음을 먹었다~~!
금식시작할때 146명 이였는데~~확진자가 78명이라니~~다시 두자리 숫자로 떨어졌다~~!
하나님의 은혜이다`~~!

미음 한대접으로~~~보호식을 하니~~정신도 맑아지고 기운도 생겼다~~!
먼저 마트에 들려서~~한달치 우리가족이 먹을 ~~요쿠르트.우유을 사고~~~
돼지고기.오리.닭.쇠고기~~쌀과 딸기 등등 육류를 넉넉하게 샀다~~!

작년에 사둔 사탕이 다떨어져서~~~달달한 과자와 양갱과 견과류도 샀다~~!
서울집을 임대준 뒤부터~~~해년마다 한자루씩 따던 호두나무는~~~
귀촌후 사먹게 되어서 아쉽다~~

얼마전에 이웃집이 전하는 바에 의하면~~내가 40년전 묘목을 심어서 거목이된 서울집 호두나무를~
세입자가 잘라 버렸다고 전해 주어서~~나는 속이 상했다~~!

제과점에 들려서 ~~~통식빵 2개와 점심대용으로 빵을 샀다~~!
마트에서 쇼핑을 마친후`~~~~5일장으로 갔다~~!

장에서 떨어진 곳에 주차하고~~트렁크에서 끌차를 꺼내어~~두사람이 끌을수 없을 만큼 한달치
먹거리를 가득 채웠다~~ 오후 2시가 넘은 오일장은~~~물건은 넘치는데
사람들은 코로나 때문에 별로 없었다~~!

활어로는 숭어가 있었다~~!새우을 사고~~
봄철엔 숭어회가 값도 싸고 쫀쫀하고 맛있다~5마리를 2만원에 샀다~~~!

마트보다 과일이나 야채는 오일장이 더 싸다~~
오렌지,사과,방울 토마토,바나나는 3송이에 만원에 샀다~~!
항암작용에 좋은~~세발나물과 파프리카.버섯을 샀다~~!

집에 도착하여~~~마트에서 산 딸기와 바나나로 우유 요쿠르트 넣고 쥬스를 마시고~~~!
숭어를 회를 떠서~~미음에 조심스럽게 회를 먹었다~~~!
그리고 남은 회는~~ 미나리와 함께 미나리 초무침을 하였다~!

바나나 3송이는 껍질을 까서 냉동실에 얼렸다`~~!
냉동실과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가~~입추의 여지없이 가득찼다~~!

마트와 5일장 시장을 보는것도 힘든데~~~!
집에 도착하여`~~이것들을 손질하여 냉동시키고 냉장고에 정리하는 것도
힘이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우리나라는 사재기가 없어서`~~!마트나 5일장이 한산하지만~~~!
오히려 장사들은~~더욱 친절하고`~물건이 팔리지 않아서 울상이다~~!
이틀 보호식 후엔~~~다시 금식을 반복하게 될것이다~~!
하나님께서는~~온국민이 기도하면~~~확진자가 한자리 숫자로 되게  하실 것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