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33

어떤간증 3933


봄 농작물 심을 땅을 파기 위해서~~~남편은 밭에 갔다가
들어오면서`~오늘 ~나더러 산기도 갔느냐고 물었다~~!
어제 96명이  오늘 146명으로 확진자가 늘어서~~내가 산기도간줄 안것이다`~~!

처음 산기도때는 ~~~멧돼지도 많아서~~불안한 마음에 남편을 대동하고 갔지만~~!
요즘은 나혼자 산기도를 가다보니~~~!

남편은 밭에서 집에 들어와서~~내가 안보이면~~~ 엄마 어디 갔느냐고 묻는 소리가 들린다`~!
작업실은 ~~내가 거실를 책장으로 막아서 만든 나의 작은 작업실이다~~!

하나님께서는 내가 기도하고 ~성경을 읽고~ 십자가을 빚거나~  예수님 상을 조각하거나~ 설교문을 쓰거나
예배를 드리거나 ~~금식을 하거나 산기도를 가거나~~
여러가지 주님을위한 일상의 일 중에서~~~

가장 기뻐하시는 것은~~! 금식하고 산기도 갈때와 ~~
그다음엔 주님의 성전 건축을 위하여~~~십자가 작품을 할때~~
그 중에서도 가장 기뻐하시는것 같다`~!

나는 식사를 한꺼번에 많이 먹지는 않지만~~하루 간식이나 쥬스나 차나 마실것을 자주 먹는 편이다~~!
그래서 금식은!  나에게 참을수 없는 형벌이나 마찬가지이다~~~!

금식도 자주하다보면~~이력이 생겨서~~
3일 금식 정도는 식은죽 먹기였는데~~~!

이제 나이가 들수록 ~~예전과 달리~~체력이 따라가 주지 못한다~~!
아마도 요즘 코로나19  기도 때문에~~~금식과 보호식을 반복 하다보니~~~체중이 많이 빠지고
작아서 못입던 옷도 입게 되었다~~!

그런데 나름대로 ~~금식에 대한 노하우가 생기자~~~
나는 꾀를 부리기 시작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금식도 보시지만 보호식을 눈여겨 보신다는것을 알고난 뒤부터~~~!

금식을  하루 하고~~~미음과 죽으로 보호식을 3일 해도~~~효과가 있었으며~~
보호식 끝나고 ~~밥을 먹으면~~~즉시 확진자가~두 배로 숫자가 증가한 것을 체험했다~~!

나는 그후부터 금식과 보호식을 하면서`~~
미음에 반찬으로 영양을 보충하다보니~~!
다시 체중이 늘었다~~!

요즘은 아침에 눈을 뜨면~~!
한반도 지도위에 서계시던 주님의 자리에 ~~~대신 세워놓은 존재를 날마다 확인한다~~!

그사람이 소멸했는지 빛이 약해졌는지 ~~~사라져 버렸는지~~~!
그런데 어젯밤엔~~하나님께서 그사람을 촛불로 변하게 하시고`~
빛을 보낸뒤 불을 붙이라고 하셨다~~!

그촛불은 굵고 촛농이 몸에 붙어서 덕지덕지 하였으며~~~!
촛불이 붙었지만 약했다~~!

하나님께서는 이달 말까지 금식하라고 하셨지만~~~!
나는 아마도~~~ 이틀 금식까지는 할수 있겠지만~~~3월28일 오늘부터 31일까지는 자신이 없다`~!

나이들면서 죽을 각오로 무엇을 한다는것이~~~
이제 체력이 약해진 증거이다~~!

어제 96명 확진자가~~~오늘 146명으로 다시 세자리 숫자로 올라갔다~~!
나는 어제 가족들에게 보호식을 풀면서`~ 
내일은  150명 정도로 될거라고 자조적인 말을 했다`~!

오늘 146명이면~~!
하나님께서는 나의 인내를 책망하신것 같다`~~!

일본이 삼성.LG 부품을 중단하며 경제보복을 시작할때~~~
하나님께서는 우리국민이 일본은 물론!
해외에 관광 나가는것을 금하셨다~~!

그래서 나는 수십번 인터넷에 우리 국내여행을 다니고
해외여행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리고 코로나가 터지고 나니~~!
해외관광자들이~~~국내로 유입시킨 코로나로~~~나라가 오염된 사실을 ~~~
하나님께서는 이미 알고 계셨으며`~!
해외관광을 국내로 돌리라는 말씀이~~~현명한 예언의 말씀이였음을 뒤늧게 깨닫게 한다~~!

나는 마음은 소원이로되~~육신이 약하여~~잠들지 아니하고~~!
오늘부터  죽을 각오로~~~!대구와 경북을 코로나 소멸 위하여~~이나라 코로나 확진자 치유를 위하여~~
금식기도 들어갔다~~!

이번에 실패하지 않고 ~~3월 28일 ~30일 금식과~~보호식까지 4월3일까지
이땅에 코로나19 소멸을 위하여~~~하나님께 서언한다~~!
대구경북 시민들과 온국민은 하나님께 지은죄를 회개하고 기도밖에 없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