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40

어떤간증 3940


많은 성도들이~~~하나님을 열심히 믿지만`~~~!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모두에게 성령이 임하고~~~하나님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수많은 목사나 전도사나 장로나 권사가 있지만~~~~!
오늘날에도 역시~~~2천년전이나 마찬가지로~~영적으로 죽어 있어서~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를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박아 매다는~~~ 어리석은 ~~~
영적으로 우둔한 제사장이나 바리새인이 오늘날도 존재하고 있다~!

이런자들로 인하여`~예수는 지금 이 땅에 오신다면 `~~~!
2천년전과 똑같이~~~ 종교적 기득권자들을 위해서~~예수는 십자가에 매달려 돌아가실 것이다~~!

당신은~!  성경속에 하나님이 감춰 놓으신 비밀을 볼 눈이 있는가?
그리고 당신은 ~~하나님과 날마다 동행하며~~~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있는가?

성경이 마지막때에~~~나타난다는 거짓 선지자에 대하여`~ ~~
당신은~~~~ 거짓선지자와 진짜 종을 구별할 수 있는~~~~ 영적능력을
당신은 지녔는가?

참으로 놀랍게도`~~오늘날~~수많은 신학을 전공한 선지생이나 주의종들 중에~~~!
알곡과 가라지를 구별하는 영분별 능력 조차도 없는~~가짜가 많다~~!

이들은 처음에는~~하나님으로 부터~~~신학을 하라는 부름을 받았을 것이며
영성도 높고~하나님의 음성도 들었을 것이며~
많은 하나님의 기적도 체험하고 죽을자도 살렸을 것이다`~~!

그런데 세월이 지나면서`~~세상과 짝하다 보니`~~!영이 어두워지고~~영분별 능력을 상실하고~~
자기 자신이 마귀사탄새끼로 변한줄도 모르는~~~~ 어둠의 자식이 되버린 것이다`~!

아직도 하나님께서 떠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표적으로~성경에서 말하길~!
이들은 방언으로 말하며~~병든자를 고치며
수많은 기사와 이적을 베풀수 있다고 성경은 기록한다~~~!

물론! 병치유나 예언이나`~ 수십가지 은사가 없드래도~~~
하나님께서 여러가지 은사를 주셔서~~
사용하는 훌륭한 성도나 주의종도 많다`~~!

그런분들은~~~설교에 은사나~전도의 은사나~성도간에 화평캐 하는 은사나`~~수많은 은사로
하나님께서 도구로 귀히 쓰신다~~~!

하나님께서 주신 수십가지 은사중에~~~!
나에게는 ~~~특별한 은사가 하나 있다`~~!

바로!  질병이나 문제를 보면~~~!
바로 그질병의 원인이 무슨죄로 부터 왔는지를~~~하나님께서 훤히 보여주신 그것이다`~~!
예수께서는~~중풍병자를 고치시고`~~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죄를 짓지 말라고
성경에서 말씀하신다`~!

이사실은~~그 중풍병은 죄로부터 왔으며`~
그중풍병자는 자신이`~무슨 잘못으로 중풍병이 걸렸는지 알게될 것이다~~~~!
하나님과 영적교제를 날마다 열심히 기도로 쌓은사람은~~~
하나님께서 동행하시며 그사람의 몸은 성전이 되어서~~

그사람의 몸을 닿는 순간~~~ 귀신이 떠나가며 병든자가 고쳐지는 기적을 체험하며`~
그사람이 자주 만지는 물건이 닿으면~~기적이 일어난걸 체험한다`~!

나는 20년전에~~~50 이 넘은 나이에~~이미 세상공부는 모두 끝냈는데~~하나님께서 나를 부르셔서
신학을 하라고 하실때`~~나는 완강하게 거부했다~~~!
왜냐하면~~~ 나는 젊지 않은 나이에~~그렇다고 내가 하고 싶지도 않는~~신학을 하기가 너무 싫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나의 코를 꿰어서 하지 않을 수 없도록 만드셨다`~!

그리고 날마다`~~내머리 위로 강렬한 흰빛을 하늘에서 던지셨는데`~~~!
영이 열린사람들은~~~~그빛을 보고 나를 주목했다~~!

그런데 나는 당시 신학을 하면서`~~날마다 여의도 순복음교회 바울성전 철야예배에 참석했다~
바울성전은~365일 성전 문이 열리고 예배가 계속 되는곳으로 순복음성도 뿐만 아니라`~
다른 장로교인이나 다른 교회의 문제가 있거나 질병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서 기도하는~~
전문 기도 베터랑들이 모이는 성전 이였다`~~!

그런데 그날은~~! 보통때 처럼 입추의 여지없이 들어찬 성도 사이로 앉을 자리를 찾는데~~!
성도들이 가장 은혜 받는다고 서로 먼저 않으려고 자리싸움하는~~강대상 바로 밑에 장의자 앞자리 두줄이
여자성도 혼자 앉아있고 텅비어 있는게 아닌가?

장의자 옆으로난 통로까지 바닥에 앉은 성도들이~~~금자리인 앞자리 강대상 장의자 두줄을 비어 놓다니~~!
내가 그 빈자리에 앉자~~ !주변에서 모두 나를 주목했다`~!
그리고 내뒷사람이 수근거리며~~그옆에 여성과 내가 잘아는 사이인가? 물었다~

나는  내옆자리 여성과는 처음본 사이라고 말하자~~
내가 앉은후 부터~다른 사람이 내옆에 슬그머니 앉자`~갑자기 장의자 두줄을 차지하고 있던 내옆에 여성은~
 벌떡 일어나 내옆에 새로 앉으려는 성도의 머리채를 질질 끌며 바닥에 내동댕이쳤다~~!

나는 그제서야 그자리가 두줄이나 비워 두었는지 알게 되었다`~~!
내등 뒤에 성도는~~내옆에 앉은 여자는 신학을 하던 전도사인데~~~정신병이 들어서 신학을 그만두고~~
날마다 바울성전 철야에 나와서 기도하는데~~

그옆자리에 아무도 앉지 못하게 하면서 나만 앉힌것에~~의아해 했다~~!
그런데 그여성에게 나는 귀신이 떠나가라고 기도하기 시작했는데~~내능으로는 어림 없었다~~~!

철야예배가 끝나고 ~~~합동기도가 시작되자~~~! 내옆자리에 앉은 전도사는 갑자기 내몸 가까이 대며`~
 머리를 내코 끝까지 다가왔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너에게 내린 빛을 직접 받기위해~~귀신들린  전도사가 내머리옆으로 머리을 드리밀었다고 말씀하시며`~~
그빛줄기 하나가 전도사에 튕기는게 보였다~~!

하나님께서는 그전도사가 지은죄를 나에게 보이셨다~~!
그전도사는~~~ 같은 신학동기 가방에서 몰래 지갑에 돈을 훔취는 환상이 보였다~~! 예배가 끝나고 돌아갈때
그전도사는 전혀 달라진 온순한 모습으로 나에게 인사를했다~!

나는 그전도사에게 다시는 남의 물건을 훔취지 말라고 했드니~~
순순히!!그렇겠다고 대답했다~~!

그런데 1년쯤 지난후`~~신학교에서 어떤 후배가 나에게 공손히 인사를 했다`~~!
나를 알세요? 라고 묻지~~~바울성전에서 만났다고 했다~~!" 아! 깜짝 놀랐다~~그 귀신들린 전도사다`~
 이후에 그전도사를  바울성전에서 모습이 나타나지 않았는데~~그녀는 다시신학을 복학해서 다닌다고 했다~~!

이사실은~~~귀신도 하늘에서 나에게 내린 강력한 빛만이 자기를 귀신으로 부터 놓여나게 할수 있다는걸 알고`~~
장의자 두줄을 비워두고~~포악하게 지키고 있다가
하늘에서 나에게 쏟아지는 빛을 얻어맞기 위해~~내몸에 바짝 붙어서 귀신이 쫏겨난 것이다~~

나는 오늘 부터~~~1시 가족 낮예배가 끝난후~~~미국의 코로나를 소멸을 위해서~~기도할 것이다`~!
코로나가 급속히 절반으로 줄기시작하면~~~~그것을 트럼프의 자화자찬이 아니라~~
하나님이 치유하신걸 알아야 한다~~!

그리고 미국의 코로나의 죄의 원인은~~~!
힘의 논리로 지구촌에 포악자로 변한 트럼프로 인한 것이며`~~
 인종차별의 죄를 버려야 재발하지 않을 것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