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54

어떤간증 3954

 

성경은~~~의인은 고난이 많다고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고난은 유익하다고 기록한다`~~!

 

세상 사람들은`~~편안하고 쉬운것을 좋와한다`~~!

어렵고 힘든일은~~돈을 주고 사람을 사서 시키고 자신은 안락함을 취한다~~!

또 그런것을 누리게 위해서 부자가 되고 ~~~성공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성경은~~! 좁은길 가기를 힘쓰라고 기록하며~~~!좁은 길은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이며 협찹하고~~

좁고 구불거리고 불편한 길임을 명시한다~~!그러나 그길은 생명의 길이라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이 넓고 평탄한 길을 갈지라도~~~그길은 멸망으로 가는 길이라는 것이다`~!

 

평신도일때~~~문제가 있을때마다`~~원수의 함정에 빠질때마다~~~!

나는 기도원에 가서 기도를 하거나 ~~금식하고 산기도를 다녔다`~~!그럴때마다~~놀랍게도 막힌 문제가해결되고

하나님의 응답을 받았다`~~!

 

기도굴에서 나와서 집에 도착하면 ~~문제가 이미 해결해 있을적이 다반사였다`~!

하나님께서는 ~~~초신자들의 기도에 즉각적으로 응답하신다`~~!

믿음의 연륜이 길어지면~~~하나님께서는 마음의 중심을 보시고`~~구하는것이 선한 것이면~~

즉시 응답하시지만~~!

 

자기의 욕심이나 세상적인 육신의 정욕을 위해 구하면~~~!

응답하시지 않는다`~~!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의인을 악한자가 함정에 빠뜨리거나~~독을 묻힐때는 ~~

하나님께서는 절대 용서하시지않고~~

그의 가장 아끼는 사람에게 갑절로 징벌하신걸 보았다`~~!

 

그래서 주를 믿는 성도들은~~악한자의 행위에 분노할 필요없이~~

"주여! 그를 용서하시고`~~제발 죽이진 마세요! " 라고 기도하게 된다~~!

 

내가 원수를 갚을 필요없이~~~!하나님께서 원수의 가장 소중한 자를 ~~생명을 앗아가시고

나에게 말씀하시기를~~~~!

" 너를 사기친 자는~~그의 죄로 인하여 아들의 생명과 맞바꾸었느니라~~!" 라고 하셨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린아이 같은 믿음이 없이는~~~ 천국에 갈 수 없다고 말씀 하신다~~~!

어린아이의 순진무고한 해맑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어린아이는~~오직 돌봐주는 부모가 없이는 생존이 불가능하다`~~!

전적으로 부모에 생명을 의지하고 부모를 믿는다`~!

그것은 마치 성도가 하나님만 의지하고 ~모든걸 주께 의뢰하는 것처럼~~~

철저한 자기 부정을 요구한다~

 

며칠전에 ~~밭에 풀어놓은 염소와 새끼가~~비가오자~~풀밭에 빈집에 들어가서~~비를 피했다~~!

그런데 운동하고 돌아온 우리가족에게`~~우리 염소새끼들과 함께 4마리 갓낳은 새끼고양이가 발견됐다~~!

새끼고양이 3마리는 도망치고`~그중 한마리는 구해다가 집에서 분유를 먹였다`~!

 

그런데 줏어온 새끼 고양이는 `~우유를 먹인 나한테 기어 올라와서 잠을 잔다`~!

그리고 나머지 도망친 자기형제 고양이 새끼들은`~다음날 비에젖어 죽은채로 발견됐다`~!

 

새끼고양이는~~우리가족에게 발견되어~~생명을 건졌고~~

오직 자기에게 밥을 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에게 철저하게 의지하며 그발 아래만 눕는걸 본다`~!

 

많은 사람들은~~~" 왜? 악인은 잘되고~하나님께 헌신하고 봉사한자들이 어려움을 당하는가?"

라고 질문한다`~~! 왜? 하나님께서 악인을 내버려 두시는가? 라고 묻는다`~!

두가지 측면에서 답변할 수 있다~~~!

 

이미 예수께서~~십자가에 고난을 통하여`~~예수를 믿는자는~~! 구원을 받았고~~천국백성이 되었다~~!

그러나 마귀사탄은~~~마지막까지 천국백성들을 유혹하여 실족캐 하여~~~

지옥백성으로 만들기 위함이다~~!

 

그리고  성경은~~의인이 악한자에게 고난을 당하는데~~~왜? 하나님께서는 보고만 게시는가?

그 해답에 대하여~~~하나님께서 좋은 씨앗을 밭에 뿌렸는데~~~밤에 몰래 마귀가 와서 밭에 가라지를

뿌렸다고 하신다~~! 그래서 세상은 가라지와 좋은 씨앗이 함께 자라고 있다`~~!

 

만약 가라지를 뽑기위해~~~힘을주었을때 가라지는 뿌리가 억세서~~~

좋은 씨앗도 함께 뽑힐 경우가 생기므로~~하나님께서는 세상에 가라지와 좋은 씨앗이 같이 자라도록 두고`~

추수때~~가라지를 뽑아서~~불에 태우고~~좋은 열매는 수확하여 하늘 창고에 드린다고 하신다`~!

 

하나님께서 애굽의 공주아들로 훗날 애굽의 왕위를 물려받을 수 도 있는 모세를 부르셔서~~~!

미디안 광야에서 ~~~양치기로 40년을 살게 하신뒤~~~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의 종살이에서 건져 내게 하신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신~~젖과 꿀이 흐르는 가나안땅을~사흘길에 두고~~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백성을 광야 40년 동안 빙글빙글 돌게 하셨다~~~!

불평불만하고 하나님을 원망하고 부정적으로 말했던 자들은 모두 광야에서 죽고~

여호수아와 갈렙과~~~ 죄를 알지 못하는 2세들만 ~~젖과 꿀이 흐르는 가나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여기서 주목할 수 있는 부분은~~~!

모세도 미디안광야에서 40년간 고난을 당했고~~~~이스라엘 백성들도~~~40년간 광야를 헤멨다~~!

40이라는 숫자는 ~~~하나님이 주신 고난과 연단을 의미한다~~~!

 

하나님께서는 의인을 부르실때~~~먼저 시험하시고 연단하시며 고난을 통과하여 정금처럼 되었을때

사용하신걸 볼 수 있다`~! 성경이 구태여 말하지 않드래도~~~고난이 유익인걸 자주 목격한다~~!

 

군대 가기전엔~~~연약하던 청년이~~~군대가서 강하고 담대하게 변하여 돌아오면~~!

그 고생스런 군대기간은~~~청년에게 인생의 유익일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택한백성에게 고난을 주시고 풀무불을 통과하고 난뒤 정금같이 사용하신다~~~!

 

나는 중고등학교 시절에~~~!

내방 책상위에 ~~이런 글귀를 써놓고 늘 바라보았다~~~!

 

" 인내는 쓰고 ~~그 열매는 달다`~~!"

그리고 "푸쉬킨의  삶 " 이라는 시인데`~~!

 

"생활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노하거나 서러워하지 말라~~! 설움의 날을 참고 견디면~~

머지않아 기쁨의 날이 오리니~~~!"

 

걱정이나 부족함이 없이 유복했던 나의 유년기에`~~이런 싯귀를 좋와 했던것이~~~!

이해할 순 없지만~~~덕분에 나는 하나님을 철저히 의지함으로~ 강하고 담대하게 

살았다고 본다~~! 의인의 고난은~~더 큰축복이 기다린다고 확신한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