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61

어떤간증 3961


성경말씀은 ~~한줄도 헛된 것이 없다`~~!
무심코 읽었던 한줄이~~~무릎을 탁! 치게 만들고~~~성경에 대하여 두려움에 경건하게
머리 숙이게 된다~~!

나는 성경을 읽다가~~~"마귀 사탄이 들어와 죽이고 멸망시키다가~~~!
예수이름으로 쫏아내고 ~~~그집을 깨끗히 청소 하였는데~~~!
갈데없는  쫏겨난 마귀는~~ 이곳저곳 기웃거려 보지만~~~갈데가 없자~~!

다시 자기가 살던 곳으로 되돌아오니~~~그곳은 깨끗하게 청소가되어 마귀는
전보더 몇배나 더강한 친구들을 데리고 와서~~
그곳에 자리를 잡았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그래서 그곳은 예전보다 더 악하고 황폐하게 변했다" 는 대목을~~!
세상을 살면서 ~~~자주 경험하게 되었는데~~~!

요근래~~~나는 어떤 나라를~~~ 코로나 소멸을 위해 기도해 주자~~~!
얼마후~~~뉴스에 그나라는 코로나를 잘 극복한 성공적인 나라로 보도 되었다~~~!

그래서 나는 그나라에 대하여 기도하는걸 이제 멈추어도 되겠다고 생각하여~~~
기도에서 제외 시켰는데~~

얼마후~~~그 나라가 엄청난 코로나 확진자로 사망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한마디로 기도를 하다가 ~~~해결된듯 싶어서~~중지하자~~
성경말씀처럼~~~좀전 보더 더많은 악한 상황이 된것이다`~!

나는 어떤 영적으로 약한 신학생을 기도해 주었는데~~~!
모든 것이 ~~~잘돌아 가는것 같아서~~~중지를 하자~~~!
어떻게 알고~~~~ 즉시 내게 전화가 걸려왔다~~!

한마디로~~자기 스스로 회개없이 남의 기도로 완치된 사람은`~~~!
그 질병을 가져오게한 원인을 회개하고 제거하지 않으면 ~~!
다시 재발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성경은~~~예수께서 병든자를 치유하신 다음엔~~~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
죄를 짓지 말라고
당부하신걸 성경에서 자주 보게 되었을 것이다`~~!

나는 코로나19 소멸을 위해~~여러나라를 위해 기도해 보면~~~~!
기도빨이 제일 잘 드러가고~~~급속히 하나님의 능력이 일어난 국가는~~
바로 미국이였다~~!

하나님께 미국에 대한 기도를 잘받으신 그원인에 대하여 여쭈었드니`~~
하나님께서는 미국은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 국가라는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미국에 대하여 나의 기도를 멈추라고 하셨다~~~!
미국이 급속히 코로나가 안정되면
하나님의 권능에 은혜에 감사하지 않고`~~~트럼프가 자화자찬 할것 이라고 하셨다~~!

하나님의 말씀대로~~가장 기도가 잘들어 갔던 미국을 기도를 멈추자~~!
미국은 상황이 더욱 악화 되었다~~!
그리고 그들은 회개할줄  모르며~~~교만하여
인종차별로 하나님의 진노가 극에 다다르게 하였다~~!

하나님께서는 나와 관련된 개인의 기도보다~~~~남을 위한 기도나 다른나라에 기도할 때 ~~
더욱 응답이 빠르고 기뻐하신다~~!
그리고 기독교가 아닌 타종교 이단을 믿는 국가에 기도에는 응답이 느렸다~~!

바로 성경에 기록하고 있는 ~~~자녀에게 줄 떡을 ~~~개에게 주지 않으신다는~~
이방인에 간청을 거절하셨던 예수님께서는~~~이방여인이  "주여! 옳소이다마는 개들도 주인의 밥상 아래에 떨어진 부스러기를 줏어 먹습니다~~!" 라고 말하자~~~

예수께서는~~" 가라 네딸이 낫았느니라 ~너의 믿음이 네딸을 구원 하였도다~!" 라고
말씀하신다~~!

세상 말세지변에`~~온인류에 내린 하나님의 진노의 재앙 코로나19는~~~!
회개만이 살길이다~~~!
그리고 예수를 믿는 사람들에게 치유가 빨리 온다는 사실이다~~~!

성경은~~읽는자나 ,듣는자나,전파하는자~~모두 복이 있도다~~!
라고 성경은 말씀하신다~~!

성경을 읽고 찬송을 부르는 사이에 질병이 치유되고 ~~~문제가 해결되기도 하며`~!
그래도 안될때는~~~금식하고 기도하는 것이다`~!

금식이 끝나고 금식일수 만큼 보호식을 해야 하는데~~~
보호식중에 하나님께서 응답하신다~~!

금식이 괴로울때는~~~! 한끼 금식을 한후~~
대여섯배 며칠씩 보호식을 해도 효과가 있다~~!

하나님께서는~~나봇의 포도원을 빼앗은 이사벨의 남편인 아합왕을 징벌하시려다가~~~!
아합이 금식하고 베옷을 입고 걸음걸이도 조심스럽게 걷자~~~!

하나님께서는~~~선자지에게 "아합을 보라 ! 태도가 겸손하고 걸음걸이도 조심스럽게 걷지 않는냐?"
라고 말씀하시며 ~~아합에게 내릴 징벌을 당분간 걷우신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은 겸손과 순종이다`~~!
그리고 회개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