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완도 5일장~~!

오늘은~~완도 5일장~~!


요즘은~~! 계속 비가 와서
5일장은!  거의 한달만에 오늘 가게 되었다~~~!
비가 올것처럼~~~ 운무에 가린 산봉우리와~~~한적한 도로를 운전하여 
장에 도착하니~~~그동안 정이 들었다고~~아는채 하며 반기는 상인이 많다~~!

서울 백화점에서나~~~귀촌 해서도 ~~~마트나 5일장에서
나는  평생 습관적으로 ~~~한달치 생필품을 한꺼번에 시장을 봐서~~!
나름대로 큰손인 셈이다`~~!

유황오리도 3마리 사고~~~
다려먹을 약차에 넣을 도라지도~~~1관 샀다~~! 
7~8가지 약재를 넣고`~~다려서 물처럼 마시면서
온가족의 건강이 좋와 졌다~~!

오늘~~힘이 들었는지~~~!
땀을 많이 흘리고~~집에 도착하여 밥을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지쳤다~~!
아마도 온열병 같았다~~!

그래서 우유와 요쿠르트에~~~바나나와 풋사과와 세발나물을 넣고
믹서에 갈아서~~~한컵 마시고 나니~~~기운이 회복 되었다`~~!

온열병 예방으로 애궂은 이온음료만 마셔 댔는데~~~~!
여러가지 과일을 넣고 갈은 생과일 쥬스가~~~심신회복엔 더효과가 있었다~~!

늦은 점심을 ~~~오후 3시에 장에서 사온 오리전골로 먹었다~~~!
보호식 중이라서~~반찬은 슴슴하게 영양을 잘따져서~~섭취해야 몸이 상하지 않는다~~!

유황오리를 `~~간장과 멸치 액젖과 , 마늘 생강 다진것,올리고당, 후추, 굴쏘스, 참기름을 넣고
주무른 다음~~냄비에 묵은지 씻어서송송 썰고~~~양파, 양배추, 당근, 버섯, 대파,을 돌려담고~~
그위에 양념한 오리고기를 얹고`~~중간쯤 육수를 부어서 자작하게 만든후~~~

끓기 시작하면~~큼직하게 썰은 두부를 곁드려 끓인후~~~
개인접시에 담아서 내놓으면~~~~밥은 안먹드래도~~슴슴하고 맛있는 오리전골은
한그릇 뚝딱 비운다~~~!

그리고 몸이 힘이나고 ~~~마치 흑염소을 먹은듯~~~
속이 풀린걸 느낄 수 있었다~~!
잦은 금식과 보호식으로~~~비록 죽을 먹을지라도~~곁드린 음식들은 건강식으로
기도할 힘을 얻는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