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이 당선되면~~난 美.코로나 소멸을 위해~ 기도할것!

바이든이  당선되면~~난  美.코로나 소멸을 위해~ 기도할것!



주여 용서 하소서~~~!
솔직히~~나는 여러가지로 부족하다~~~!

나는 아직도 이기적이며~~~우리나라에 해를 끼치는 국가에 대해서는 
절대 기도하지 않았다~~!

특히 미국은 한국에 가장 가까운 우방이며~~6.25때 우리를 도운 혈맹국이다~~!

그런데 트럼프가 당선되면서~~~한국인에게 미국은 약탈자로 변해 버렸으며
한국이 잘되는 것을 시기질투하는  일본과 같은 부류로 ~~
한국에게~~~미국은 믿고 의지할 수 없는
용병국가로 변질됐다~!

만약 바이든이 대통령으로  당선된다면~~~!
나는 미국을 위해 즉시 기도할 것이며`~~아마도 즉시 하루 확진자가 절반 정도로 
급속히 줄것이다~~! 

그동안 우리나라를 위해 하나님께 기도했으며`~~그리고 해외교민과 유학생,메릴랜드주,북한동포,
온디리우스 대통령부부을 위해 기도했으며~~~그동안 잠잠해서 기도를 멈추었던 인도가~~
다시 확진 사망자가 급증하여~~며칠 전부터~~인도와 러시아를 위해 ~~
나는 기도하기 시작했다~~!

하나님께서는 ~~인종차별이 심한 국가에서`~~!
다시 전염병이 발병할 것이라고 말씀하신다~~~!
바이든이 당선 되어서~~~
부족하지만~~~내가 미국을 위해 기도해 줄 수 있기를 기원한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