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66

 어떤간증 3966

 

 

갑작스럽게 440명대로 코로나19 하루 국내확진자가 올라가자`~~~!

방역본부에서는 앞으로 국내 확진자가 하루 800명 에서 2000명 까지 하루 국내 확진자가

올라갈 수 있겠다고 내다 보았다`~!

 

하루 국내 확진자가 441명 되던날 `~~~

올들어 처음으로 금식하고~~산기도로 올라갔다~~~!

 

항상 발등에 불이 떨어지면~~~금식하고 관악산에 올라가면~~~온 장기에 암이 퍼져서

병원에서 포기한 환자들도 금식하고 관악산에 부르짖어 기도하고 내려오면~~~즉시 차도가 있고~~

일주일 후에 `~~병원에서 퇴원하는 기적이 자주 일어나곤 했었다`~!

 

며칠전 하루 국내 확진자가 441명 되던날 ~~~집 뒷산에 올라가서 기도하고 다음날 확진자를 보니~~

70명 정도로 하루 확진자가 줄었다~~!그리고 그 다음날은~~집뒷산은 풀이 길고 진드기가 있어서`~~

우리 염소장 뒷산으로 올라가서 기도했다`~~! 

그다음날은~~~50명 정도 줄었다~~!

 

산 탓인가?

 

내가 경험한 바로는~~~! 서울에 살때~~~관악산은 ~~~말 그대로 악산이다~~!

그래서 마귀사탄이 득세를 하고~~~영적으로 약한자가 관악산에 산기도에 가면 몸이 아프고

오히려 병을 얻어온다는 속설이 기도꾼들에게는 전해지고 실재 나와 함께간 관악산 산기도에 갔던

전도사를 통하여~~~경험했다`~!`

 

내가 처음 관악산 산기도를 갔을때~~~수십년이 지났지만~~지금도 그때 기억을 잊을 수 없다`~~!

내가 관악산에 자리잡고 기도를 하려고 눈을 감으니~~~! 집채만한 뱀이 9마리가 나를 향하여 혀를 낼름 거리며

한꺼번에 달려 들었다~~!

 

그때 나는 두려웠지만~~~강하고 담대하게~~~두팔과 손바닥을 크게펴고~~그용들 머리를 향하여

내 두 손바닥을 내리치면서~~!  "너는 거짓이고 허상이다~~! 라고 말하며

그들을 머리 위에서 내두팔 벌려 ~~~뱀의 머리를 내리치자 순식간에~~~

그 무시무시한 뱀들은 ~~~~뿌연 가루먼지가 되어 사라졌으며`~~

 

그후부터는 관악산에 가면`~오하려 나를 보호하고~~절대 건드리지 않았으며~~~복종했다~~!

어제는 ~~~금식 풀고 보호식 중이라서~~!산기도를 가지 않았다~~~!

그런데 산기도후 하락세를 타던 국내확진자 숫자가 줄어드는 숫자가  오늘 산기도를 끊자

어제보다 국내확진자 줄어드는 숫자가~~~25명에 불과했다~~

 

금식은  끝나고 난뒤 ~~보호식을 금식 한날 만큼 ~~죽을 먹고 ~~

보호식도 성공하면 ~~~하나님께서는 3일 금식이면 3일  보호식후에 응답이 있게 된다~~!

 

그리고~~산기도는 평소에~~영이 맑아지기 위해서는`~~청계산 산기도를 가고~~질병이나 귀신을 쫏아내고

문제 해결과 영적으로 강해지려면~~관악산을 갔었다~~!

우리동네 가까운 우면산은 `~~기도발이 들어가지 않는 산이였다~~!

 

그런데 성경에서도~~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하나님께 번제로 드리라고 하실때`~~!

걸어서 사흘길에 있는 먼산을  가리키시며~~

 

그 하나님께서 지시한 산에가서 아브라함이 100세에 얻은

이삭을 번제로 하나님께 드리라고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을 시험 하셨다`~!

그산은 예삿산이 아니라~~

모리아 산으로써~~훗날 예루살렘 성전 터가 되었다~~~!

 

그리고 모세는 시내산에가서  40일 금식하고 하나님을 만나 `~

두 돌판 십계명을 받아 하산했다~~~!

 

한마디로~~~모든 산이 같은 산이 아니라는 것이다`~~!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곳에 돌배게를 하고 자다가

야곱은 천사를 만나 씨름을 하고 환도뼈가 부러지고`~~하나님께 복 을 받았으며~~

야곱은~~~이곳을 벧엘이라고 돌단을 쌓았다~~!

 

나는 서울서 이곳 남쪽끝에 귀촌한지 6년 되었지만~~~!

우리뒷산에 ~~새집들을 짓기 전부터~~~~내가 기도하던 기도처는 ~~관악산 못지않게~~~

하나님의 응답을 받았었다`~~!

 

우리 염소장 뒷산과~~~우리집 뒷산의 두곳중~~영험함이 어느곳이 더 강한지~~~!

오늘 집 뒷산에서 기도하고`~~내일 국내확진자가`~~오늘25명보 더 줄어 들른지`~

혹은 더 늘어날른지~~! 주목하게 된다`~!

 

지금까지 경험으로는~~~! 성공적인`~~금식을 하거나~~~보호식 중에는~~~!

숫자가 더늘지 않고~~~중지하거나 한 명이라도 더 줄어 들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보호식을 세밀하게 주목 하신다`~~!

 

숟가락에 콩자반이 3개 이상 뜨지 말라고 하시고`~~입속에 음식이 모두 사라질때까지 

새음식 숟깔을~~ 입에 넣지 말라고~~하나님께서는 보호식중  세세한 부분까지 지시 하셨다`~!

 

그리고 보호식에서 단단한 음식이나 지극적인 음식이나 튀김을 먹었을때~~~

사정없이 보호식은 물론 `~그동안 해온 금식까지 엎어버리신다~~!

그리고 심한 고통을 주셨다`~! 어떤 사람은 금식후 보호식을 잘못하다가 죽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나이가 들면서`~~어지간하면~~~금식을 하지 않으려 애쓴다`~!

그러나 온나라가 코로나로 쑥대밭이 되니~~~멸달전  하루 확진자가 500명일때는~~~

한달내내 금식과 보호식을 반복하다가~~국내확진자 숫자가~~한자리 숫자로 떨어지자~~~

토하젖에 밥을 비벼먹는 소원을 풀었다~~!

 

이번에 3일 금식을 3번 연거퍼 하라고 지시 하셨다~~!

지금 두번째 ~~~금식과 9월1일 보호식을 끝내고 있다~~!

마지막 3번째  3일금식을~~~하기전에 몸을 보호하는 음식으로 섭생을 한뒤

금식을 반복해야 한다`~~!

 

하나님께서는~~~개인의 기도에는 응답을 잘하지 않으시다가도~~~!

어려운 남이나~~~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거나`~다른 나라를 위해 기도할때

응답이 빠른걸 알 수 있다`~!

 

모든 질병 뒤엔~~~죄가 있다~~!

자기 죄를 회개하지 않고서는`~~!

하나님은 거룩하시기 때문에`~더러운 죄인을 만날 수 없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