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984

 어떤간증 3984

 

 

성경은 우리에게 빛과 소금의 역활을 하라고 주장하신다~~!

빛과 소금의 역활은! 과연 어떠한 것인가?

두말하면 잔소리다~~~!

 

바로! 빛은 어둠을 비추어 밝게하는 역활을 하며~~~!

어둠은 마귀 사탄의 세력이며~~빛은 하나님이시다~~!

 

그리고 소금은~~!

썩은 곳을 뿌려주면`~~~소금이 있는곳은 벌래가 생기지 않고~~

상하지 않는다~~~!

 

그래서 오랜세월 인간에게 소금은 식생활에서 제철 음식을 염장하여

저장해서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긴요한 방법이다`~~!

 

만약 소금이 그 본연의 짠맛인~~~능력을 상실하여 진다면~~~!

우리는 얼마나 당황해 할까?

빛이 어둠을 밝히지 못한다면~~~우리는 캄캄한 어둠속에서~~맹인처럼 살아야 할것이다~~!

 

그런데 오늘날 정치판이나 현실을 바라볼때~~~!

각기 검찰이나 정치인들이나~~부유한자나 청소년들이나 가난한자들이나`~~!

모두 빛과 소금의 역활을 잃어버린지 오래다~~~!

 

이들의 빛과 소금의 역활을 벗어 던져버리고~~~이들 목적은!

오직! 부와 권력과 ~~~음란과 안일함에 머믈러 있다~~!

 

오늘날 우리 인류는~~~물질만능주의에 사로잡혀서~~돈이 인생의 최고 목적이며`~~

돈을 벌면 권력과 손을 잡고~~ 비리에 온상을 만들어

더많은 부를 비축하는데 인생을 소비하며~~~

 

그돈으로 호화스러운 집과 자동차와 음란과 마약이 부의 추적의 결과물로

뒤따르기 마련인 것이다`~~!

 

나의 20대 젊은시절은~~~! 고뇌하고 방황하는 질풍노도의 시기였다~~~!

그래서 도서관에서 수많은 철학서적이나 사상집을 빌려다 보며~~~

그 해답을 찾고 고뇌에서 벗어나고자 몸부림쳤지만~~!

그 수많은 책들은~~나를 더욱 곤고캐하고~~깊은 번민으로 짖눌렀다~~!

 

그당시 내가 느낀점은~~!

주변에 다른친구들은~~~인생을 매우 후레쉬하게 명쾌하게 지내고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나는 철학교수를 찾아가서 질문도 하고~~그러나 전혀 도움되지 않는 결과만 얻었다~~!

 

그런데 어느날 우리나라에 유명한 원로 헌법학자이신~~서울대 박덕배교수님의 법학통론을

교양과목으로 듣게 되었다`~!

그 노교수님은! 가슴에서 깊이 모셔놓은 ~~제자가 선물했다는 명품 만년필을 자랑하면 어린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에 우리도 덩달아 웃었다~~!

 

그런데 그 교수님이~~~! 갑자기 진지한 표정으로 두손을 뻗치면서`~~!

" 젊은이 들이여 ! 고뇌하시오~~!  젊은이들이여! 고뇌하시오!" 라고 말하는게 아닌가?

나는 눈이 번쩍 띄었다~~!

 

젊은시절의 인생에 대한 고뇌는 그사람의 주춧돌이 된다는 이 명언은`~~~~

나의 젊은날의 ~~~~"왜? 사는가?" "인간은 왜? 죽기위해 달려가는가?" "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

죽음과 존재의식들에 대한 것들로 방황하는 나에게~~~

 

주변의 "청춘은 아름다워라"를 외치는 미팅과 데이트에 열중하는 학우들의 모습은 !

마치 내가 문제아인것처럼 느껴졌는데~~

 

박덕배 교수님의 강의를 통하여`~~나의 젊은날의 고뇌는~~~이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기위한~~~

밑거름임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인터넷에 별로 댓글에 신경을 쓰지않고~~거의 안본다~~!

그런데 게중에~~어떤 큰사건에 대하여~~ 침묵하는 나를 힐날하게 비판하는

어떤 네티즌의 글을 나의 블로그에서 읽었다`~!

그리고 나는 잠시 무거운 책임감을 느꼈다~~!

 

그리고 세상에 어지러운 사건에 대하여`~~하나님께 기도하고~~주신말씀으로 해답을 얻어서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감 이였다~~!

 

하나님께서는~~우리 그리스도인들에게 빛과 소금의 역활을 하기를 종용하시며~~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하나님 말씀대로  바른길을 가기를 원하신다~~!

 

그리고 어둔세상을 밝히 비추고 ~~곪아 터진곳에 뿌리는~~

빛과 소금이 되기를 원하신다~~!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시는 것은~~!

심계명에서도 제1계명인 `~~~"나외에 다른신을 믿지 말라이다~~!"

 

성경은 마지막대에 이단이 곳곳에서  출몰할 것이며`~~적그리스도가 나타나서

거짓행세를 할것이라는 말씀이다~~!

오늘날의 상황과 정확히 드러맞다~~!

 

그리고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것은!

교만과 음란이다~~!

 

하나님께서 좋와하시는 것은`~~!   

겸손과 순종이며`~~순결이다~~!

 

세상이 너무 타락하여~~~!

그리스도인들이 살수 없는 세상이 되었다~~~!

더구나 이땅은! 에덴에서 추방당한 아담이 살아온 마귀사탄이 주관하는 땅이 아닌가?

 

이곳에서 필요한 것은~~!

그리스도인들의 빛과 소금의 역활이다`~~!

 

그러나 간과하지 말아야 할것은~~!

항상 주님과 대화하고~~정녕!  하나님의 뜻인지 여쭈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자신의 주장을 펼치기 보다는 ~~!

주님의 도구로 사용되는 ~~~어둠을 밝히고`~~ 썩은곳을  치유하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그리스도인들이 되기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요구 하신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