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14

어떤간증 4014 오늘이 코로나 19 소멸을 위한`~~~나의 3일 금식이 끝나고 3일 보호식이 끝난 마지막 날이였다`~~! 19일날 3일금식을 시작했고~~마지막 3일 보호식을 끝냈지만`~~~! 하나님께서는 이번 나의 금식은! ~~~3일로는 부족하다고 하셨다~~~! 그러나 보호식이 끝나자마자`~~연거퍼 3일 금식을 또다시 하기엔~~~ 내자신에게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했다~~! 이미 보호식으로 쑤어놓은 죽 한솥을~~~ 가족과 내가 보호식으로 모두 소비해야 할판이니`~~~! 금식의 3배까지 보호식을 해도~~~금식의 약발이 받는 셈이다~~! 더이상 줄지도 않고 코로나가 다시 상승세를 탄다면`~~ 나는 다시 3일 금식에 들어갈 작정이다`~! 성경에서는~~~나라에 어려움이 닥치거나 개인에게 어려움이 닥칠때~~~~! 금식하고 베옷을 입고 재를 뒤집어 쓰며`~ 단을 쌓거나 산에 가서 ~하나님께 기도했다~~! 물론! 19일 국내확진자가 500명으로 다시 오르자`~~점심 한끼 먹은후 ~~3일금식에 들어 갔으니~~~! 오늘 3일보호식도 ~~점심부터 밥을 먹어도 됐지만~~500명에서 314명으로 줄어든 것은~~! 보호식 마지막날 하나님 응답치곤~~~매우 성공적이진 않았다~~~! 주로 보호식 중에 죽을 먹으면서~~ 기름진것을 반찬으로 곁드려 먹을때~~보호식을 실패한다`~! 오늘 새벽에 꿈을 꾸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속에서도 ~~예수의 아버지인 목수 요셉이나~~야곱의 아들 요셉이나`~~다니엘이나 ~~ 느브가네살 왕이나~~여러 인물들에게 꿈으로 인도하시고 꿈을 해몽하시는 능력을 주셨다~~~! 옛날에는~~우리 집안에 모든 일들은 `~! 전도사인 내딸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꿈으로 인도 하시고`~ 나는 그 꿈을 해석하게 하셨는데~~~! 요즘은 하나님께서 나에게 꿈을 미리 보이시고`~~~ 그 꿈을 즉시 해석하지 않게 하시고~~시간을 두게 하시고 천천히 그 꿈을 풀어서 나에게 깨닫게 하시었다`~! 참으로 놀라운 일은`~~! 그 보여주신 꿈은 `~! 정확히 일어났으며`~~ 나쁜 꿈은! 하나님께서 해결해 주셨고~~~! 좋은 꿈은~~! 하나님께서 미리 예지해 주신것에 감동하게 된다`~~! 우리가족이 모두 공통된 시간에 모여서 예배하면서 찬송과 기도와 설교를 하고 축도를 하는 과정에~~! 우리가족들이 한번도 예배를 빼먹자고 하지 않은것은~~~! 가족들은 하루에 점심.저녁에 하루 2번 예배와 기도를 드리고~~~ 나는 하루3번 아침 점심 저녁에 예배와 기도를 드린다~~~! 그리고 새벽에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는`~~하루를 깨우는 기도이며`~~ 점심때 드리는 예배는 하루 오후까지 무사히 지켜주시는 기도이며`~저녁에 드리는 기도는~~ 밤새 우리가족들에게 아무탈 없이 하나님께 지켜 주시라는 기도라고 가족들은 해석 하기 때문에~~~~! 우리가족들이 다함께 모여서 예배하거나 기도나 축도할때~~~! 간혹씩 내가 가족중 한사람의 기도를 빼먹었다면~~~볼멘소리로 자기 기도나 축도를 내가 빼먹었다고~~예배중에 즉각 항의가 들어온다`~! 우리가족들은 기도의 효능을 능히 알고 있기 때문에~~!가족 기도시간을 매우 성실하게 지킨다~~! 도시에 있는 자식도~~병원에 가도 낫지못한 질병이 생겼을때는~~~어김 없이 전화로 자기 아픈부위를 나에게 말하면~~~자기손을 환부에 대고 ~~나의 안수기도를 전화로 받는다~~! 그리고 엄마 나앗다고 연락이 올때~~나역시 하나님께 감사하게 된다~~~! 온가족이 다른 사람들은 일주일에 한번씩 듣는 설교를~~~~! 우리집은 날마다 주일 예배를 드리는 격이다`~~!그러다보니~~나는 날마다 새로운 설교문으로 설교를 하다보니~~ 설교문이 1400개를 넘었다`~! 가족들은 자주듣던 낯익은 설교보다~~날마다~새로운 설교를 들으면서`~ 예배를 ~싫증내지 않고 구원의 확신를 가지고~~즐거운 마음으로 예배를 볼때는`~~! 나는 그시간을 ~~~가장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다보니~~나는 성경읽고 설교문 작성하고~~~간증을 올리고~~작품하고~~하루5시간 이상 기도하며~~ 집안일 하다보면~~~날마다 시간이 부족하여~~~새벽까지 일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내일 낮시간을 넉넉히 갖기위해~~~12시가 넘은 늦은 밤에 주방일을 하고 어떤간증을 쓰다보니 TV와 독서는 ~~성경책 외에는 시간이 없어서 읽지 못한다`~~! 그런데 하나님께 드리는 나의시간은 훨씬 세상것들보다~~~귀하고 후회가 없다`~! 부질없는 오락에 시간을 허비하고~~~하나님일을 게을리 한다면~~ 하나님께서는 얼마나 노여워 하시겠는가? 나는 어떤간증을 4천개가 넘게 쓰고있는 것을~~~! 나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기도시간을 많이 필요로하고`~평생 작품을 하다보니`~개인생활이 많이 필요한 나로서는~~~! 집에 함부로 사람들이 드나들고 방문하는 것을 나는 싫어하는 편이다`~~! 그래서~~성전에 성도를 모아놓고 설교를 하는것 보다`~~! 인터넷을 통하여~~~간증으로 내사명을 감당캐 하신 하나님께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로회에서나 목사님 앞에서 설교할 기회가 있을때~~~! 내 설교가 감동을 받았다는 말씀을 들을때는~~내년에는 유트브를 통하여~~~생중계를 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지금 가족예배 에서도~~나이가 젊지 않아서~~예배 처음과 축도에서만 일어서서 하고~ 설교는 의자에 앉아서 하는 처지이니`~~~ 나의 노쇠함으로 인하여~~실망하지 않을까 걱정이다~! 그러나 나는 나의 늙음을 게이치 않는다`~! 하늘나라에 갈시간이 가까워지기 때문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