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26

어떤간증 4026 어떤 목사님과 대화를 하게 되었는데~~~! 목사님의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데 ~~이혼을 요구해도 재산분배 해주는게 아까워서~~ 남편은 이혼은 거절하면서~~부부가 몇년째 한집에 살면서 남처럼 지낸다는 것이다`~! 내가 보기엔 이미 그의 남편은~~~ 혼자사는 여성과 몇년째 관계를 계속하면서~~ 자기 아내와 비교할때~~훨씬 생활력도 강하고 젊고~~남자에게 잘해주므로~~ 훗날 정년 퇴직후 ~~~동남아에 가서 둘이서 함께 살궁리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 부부 사이에는~~~ 결혼 적령기에 아들하나 딸하나가 있었다~~! 그 목사님은 ~~전도사 시절에~~~매번 자기 남편이 자기에게 집착하는게 싫어서~~~ 남편이 다른여자와 바람 피웠으면 좋겠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다~~! 남편은 예전엔 가정에 충실하지만~~~아내를 무시하고~~~인색하기 짝이 없었단다`~! 그래서 나는 그 전도사님께 신학대학원까지 나왔으니 ~~목사안수를 받기를 권유했다~~! 그런데 그것은 불찰 이였다`~! 그 전도사는 목사안수를 받은 즉시~~현관문 앞에 목사 임명장과 모든 증서를 마치 상장처럼 장식하여 설치하고~~남편 앞에 보란듯이 ~~안수 받자마자 목사까운을 입고 자기를 무시하던 남편앞에 가정예배에 어려운 신학용어를 사용하여 설교를 하자~~! 모태 신앙인 그의 남편과~~아이들이 모두 가정예배는 물론 잘다니던 주일성수~~~교회마져 그만 두어 버렸단다~~! 그런데 이틀전에~~나는 다시 그목사님과 연락이 닿아서 근황을 알게 됐는데`~~! 그목사님은 정신적으로 마귀사탄에 짖눌려서 고생을 하고 있었는데~~~! 내가 나사렛 예수이름으로 마귀사탄을 쫏는 기도를 해주자 아멘으로 받았다~~! 그 목사님 왈~~! " 하나님께서 가정과 남편과 세상을 버리라고 하셔서~~~! 남편이 이혼해 주지 않으니~~ 오피스텔을 하나 얻어서`~독립을 하는데`~ 그오피스텔 전세자금 6천만원 보증금도 남편의 이름으로 계약을 하고~~ 살고 있는 빌라를 8억에 팔았는데~~남편은 새집을 구하러 다니고~~자신은 가정과 세상을 버렸다고 말하며 빈손으로 나온다는 것이다~~! 나는 기가 막혔다`~! 나는 얼마전에~~~우리가 세상 중심으로 살지말고 하나님 중심으로 살고 세상을 버리고 하나님만 바라보라는 말의 뜻은~~! 남편과 자식을 버리고`~이혼하라는 뜻이 아니다~~~! 그 가정을 잘지키면서`~~주안에서 온가족이 하나님을 모시고 섬기며 사는것이 얼마나 복되고 아름다운 일인가? 50대 그 목사님왈~~! 하나님께서 자기가 대학 1학년때~~사명을 주셨는데~~이제 가정을 버리고 하나님일을 하겠다는 것이다`~~! 나는 버럭 화를 내면서`~~! 그 목사님을 야단쳤다~~~! "모태 신앙인 남편과 교회 잘다니던 믿음 좋은 자녀들이~~~ 아내와 엄마로 인하여`~교회를 떠났는데~~ 자기 가족의 믿음도 지키지 못한 목사가`~~자신의 몸둥이에 붙은 마귀사탄도 쫏아내지 못해서~~ 여러 동기목사님들을 기도해 달라고 괴롭히는 주제에`~~ 무슨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겠는가?" 라고 나는 핀찬을 주었다`~! 우리사회를 어지럽게 하는 종교 지도자들 중에는~~~! 하나님이 부르시지 않았는데~~ 자기가 사명자라고 착각하는 종들이 많다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부르신 종들이나 사명자에게는 ~~마귀사탄과 귀신을 쫏아내는 ~능력을 주신다~~! 자기몸에 귀신을 달고 사는데 ~~~성도의 몸에 마귀사탄을 쫏아낼 수 있겠는가? 하나님께서 부르시는 사명자는~~~아무리 발버둥 쳐도 하나님께서 코를 꿰어서~~~고난을 통과 시킨후`~ 연단 하신후에`~~하나님께서 사용하신다~~! 많은 주의종들이 초신때는 하나님의 종으로서 성공적인 목회를 하다가도~~~! 교만이 들어오고`~자신이 하나님이 되어 버리면~~~그 종은 이미 종이 아니다`~~~! 자신이 우상이 되어 버리면 ~~~하나님께서 버리신다~~~! 하나님 머리 위에 `~자식이나 돈이나 세상것을 더 귀히 여기고 올리면~~~! 그것은 우상이 되어 버린다`~~! 물론 대학 1학년때`~~하나님께서 그목사님께 사명을 주셨을 수 도 있었다`~~! 하나님께서는 그목사가 전도사 시절에 입에 달고 살던~~~~! 내남편이 차라리 바람을 피워서 다른 여자가 있다면 좋겠다고 했던 그 말이~~~ 하나님께서 그입술에 뱉은 말대로`~~그대로 이루어 주시고~~ 그목사님으로 하여금 바람피는 남편으로 인하여`~~ 지옥같은 고통스런 마음으로`~~ 세상을 살게 하신 것이다~~! 그래서 입술로 무슨말을 하든지 그대로 이루어 주신다는 성경 말씀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어떤 성도는 자기 자식에게 죽일놈 빌어먹을 놈 하며~~모진 욕설을 하며 키웠는데`~~ 그어머니가 서언한대로 그자식이 그대로 이루어 졌다는 것이다`~~! 성경말씀이 아니드래도`~~! 우리 속담에 `~~ " 말이 씨 된다" 는 속담이 있다`~~! 말을 함부로 뱉으면 ~~~ 뿌린대로 나온다는 것이다`~~! 하나님을 섬긴 성도나 주의 종은~~~! 먼저 자기가족들 먼저 믿음을 단속하고`~~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해야 할 것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