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36

어떤간증 4036 나이가 일흔을 넘어가면서~~~점점 3일 금식도 어려워 진다~~~! 젊은 시절엔~~문제가 있을때마다 금식를 하다보니~~~! 먹는날 보다 금식하는 날이 더 많았다~~! 그런데 오늘 아침엔 너무 심하게 두통과 구토와 3일 동안 물두컵 먹는것 밖에 없었는데 물을 쏫았다~~! 점심에 호박죽 한그릇에~~ 연어조림과 쑥국을 먹었드니~~~ 언제 그랬느냐는듯이~~몸이 편하고 컨디션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그래서 내일 오전까지 다시 금식 채우고~~보호식을 하다가~~ 다시 금식를 해서 40일을 채워야 겠다~~! 하나님께서는 40일 금식을 3개월까지 끌고가면 안된다고 하셨다~~~! 아마도 금식 도중에도`~~가족들 식사준비와~~밭일을 해서인지~~~ 다른때보다 더욱 견디기 힘든 금식이였다~~~! 금식은 막힌담을 허물고~~흉악에 결박을 풀어주며~~마귀의 괴계를 무리치는 능력를 갖는다고 성경은 말한다~~~! 인간이 교만을 버리고 ~~금식으로 인한 자기의 고통을 하나님께 보이므로써`~~~! 하나님의 위로 얻어내고 응답을 받게된다~~! 오늘은 농어민 공익수당 수령증을 받기위해~~~ 오늘 오후 2시에~~마을회관에 나가는데~~~도저히 두통과 구토증으로 운전할 힘이 없어서`~~ 핸들잡을 힘을 얻기위해~~금식를 깨게 되었다~~~! 아마도 이제부터 3일 금식은 피하고`~~ 이틀 금식과 이틀 보호식을 ~~~지속해야 할 것 같다`~~! 시골생활은 도시와 달라서~~~ 대수롭지 않는것에 목을 매고 관심을 두는 경향이 많다~~~! 나는 아마도 거의 평생 50년 가까이 집안에서는 잠옷 파자마 실내까운을 입고 생활하고~~~ 작품할때는 작업복에 앞치마를 입고~~ 외출할때는 까운을 벗고~~정장을 입는것이 습관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50년 작품활동을 하다보니~~~! 오프닝이나 작가들 모임에 초대받아 나갈때는 평상복이 아닌 첨단적인 아티스트적 의상을 내가 디자인해서 맞춰 입었었다~! 그런데 귀촌 시골에서는 ~~~!만날 사람도 소수일뿐만 아니라~~! 그들의 세상적인 관심사와 호기심에 대하여~~~ 내가 해야할 일들의 시간을 빼기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기존 마을교회가 있기 때문에~~전도을 삼가며~~철저하게 무관심하며`~~ 내 계획대로 영적세계의 확장과~~~성경공부와 설교문작성과 어떤간증 인터넷 올리기와~ 작품제작과 ~영농일기를 쓰고~~농사일을 거들며 가축을 돌보고`~과실수와 화초를 키우고~ 하루에 5시간 기도와 예배를 드리다보니~~~! 하루가 쏜살같이 지나간다는 생각이 든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요구하시는 것은~~금식과 작품이다`~! 그런데 요즘 농사일로`~~바빠서 작품에 손을 못되고 있다`~~! 놀라운 것은~! 조각성전의 십자가 교회 꼭대기의 작품을 하나님께서 환상으로 보이시고`~! 조각성전기둥도~~ 완성된 모습을 내게 보이신다~~! 즉시 환상이 날아가서 잊혀지기 전에 즉시 스켓치를 해야 한다~~~! 앞으로는~~~!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작품과 금식에 열중해야 겠다~~! 좋아요공감 공유하기통계글 요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