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37

어떤간증 4037 시가쪽으로 먼 친척되는 분이~~!내 나이 또래로~~! 젊은 처녀시절부터~ 내남편을 좋와해서~~~내가 결혼하자마자~~새댁 시절부터 친 시누이는 ~~젊은시절에 홀로되신 시어머니가 내흉을 보시면 ~~ 친시누이는~~시어머니를 말리며 시누이는 적극적으로 내편인데~~~ 남편을 좋와했던 먼 친척 시누뻘 되는 그 아주머니는~~~! 나에 대해서~~시기질투가 심하여서 ~~~시어머니와 한편으로 헐뜯고 다녔다~~! 그런데 남편이 직장을 잃고 집에서 놀게되자~~~! 시어머니께서는~~어느날 우리집에 오셔서~ ~" 잘 사는 놈이나~~잘살게 ~~이제 그만 두어야 겠다" 라고 혼잣말을 하셨다~~~! 결혼초부터 시어머니께서는 남편의 손꼽친구가 부잣집 딸한태 장가 들어서`~~! 처가집에서 자가용도 주고~~사업을 도와 주어서~~성공하자~ 처가집에서준 자가용을 돌려주고~~~ 마누라를 펑펑 때리고 산다고 시어머니께서는 금실좋은 남편에게 은근히 조언을 하시곤 하셨다`~! 참으로 하나님께서는~~! 나와 같은 또래인 착한 시누이가~~~결혼하여~~시어머니께서 내남편에게 주문하신 행동을 그대로 친시누이가 대받는걸 목격했다~~! 그때 나는 그 시어머니 말씀이 의미하는 것이~~~! 무슨 뜻인지 하나님께서 훤히 꿰뚫게 하셨다~~! 그런데~~~나를 헐뜯고 다니던 먼 친척 그 시누이는~~~! 자궁 경부암으로 전체에 전이되어~~~죽게된 시누이를~ 내가 하나님께 기도하여~~ 내가 장담했던 대로 한달만에 시누이가 정상으로 낫게 되자~~~! 나에게 자기 아픈곳을 말하는데~~~! 참으로 이상한것은~~! 내가 진실로 ~~~그를 위해 안수하고 기도 하는데도`~불구하고~~! 생면부지 길을 지나가던 다른 사람일지라도 ~~ 내가 나사렛 예수이름으로 손만 대고 기도해 주면 즉시 낫거나 차도가 있었는데~~! 이 먼 친척은~~~! 전혀 내기도가 ~~이상하게도~ 전혀 들어 먹질 않았다~~~! 한마디로 ~~! 하나님께서는 기도하는자가`~ 하나님 보시기에 거룩한가? 그리고 기도받는자가~~하나님 보시기에 하나님 은혜를 받을만한 ~~! 선한 사람인가? 두가지를 모두를 보시는것 같았다~~~! 더구나 하나님께서 기뻐하는자를 ~~~ 시기질투하거나 악담을 하는걸 하나님께서 되로 갚으심을 알게 됐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께서 아부라함에게 `~ "내가 너를 축복하는자를 축복하고~~ 너를 저주하는자를 내가 저주하리라~! " 라고 말씀하신 이유이다~~! 그래서 같은 사람이 ! 두사람을 동시에 기도해 주었는데`~~~! 한사람은 즉시 낫고~~~! 또 한사람은 낫지않고 간에 기별도 안가는 사람을 목격하게 되는데~~~! 하나님께서는 그런자를 기도하지 말라고 ~~ 미리 당부하시기도 하신다`~~! 또한 하나님의 연단을 받고 있는 주의 종일 경우는~~~! 하나님께서 더욱 막으신다~~~! 그런 경우는~~~! 하나님과 본인의 관계가 해결 되어야~~~! 만약 내가 기도해 주어도 얼마가지 못하고 다시 재발되는 걸 보았다~~! 물론 ! 낳을때부터 소경인 한사람을 예수께서 그사람 눈에 진흙을 바르시고~~~! 벳새다 못에 가서 씻으라고 명령 하신다~~! 예수님의 말씀대로 벳새다 못에가서 눈을 씻고 온몸을 씻은 소경은~~예수께로 돌아와서 눈이 보인것을 말한다~~! 이를 구경하던 ~~구경꾼들은~~! 예수님께 ~" 저 소경은 낳을때부터 소경이된 원인이 `~부모의 죄로 부터인가? 혹은 자신의 죄인가? " 를 여쭙는다~~~! 이 사실은~~! 예수께서 모든 병든자를 치료하신 다음~~~! 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다시는 죄를 짓지 말라고 당부하신 데에서도`~~ 모든 질병의 원인이 인간의 죄로 부터임을 의미하고 있다~~! 그러나 이 소경에 대하여 예수께서는~~~! 부모의 죄도 아니고`~~본인의 죄도 아니며~~~! 하나님께서 사용하시기 위해 예비 하셨다고 기록한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믿지 않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예수가 그 소경의 눈에 진흙을 발라 치유하신걸 보이기 위해~~~예비된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질병을보면~~~! 그 질병의 부위에 따라서`~~ 그사람의 죄가 보인다~~~! 좋아요공감 공유하기통계글 요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