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44

어떤간증 4044 사도 바울이 전도여행을 다니면서~~~! 나사렛 예수이름으로 귀신을 쫏아내고~~~병든자를 고치고 죽은자를 살려내자~~! 이것을 본 ~~술사들이 자기들도 예수이름으로 귀신을 쫏아내며~~병든자를 고치며 바울의 흉내를 내고 다녔다~~! 물론! 나사렛 예수이름은 ! 놀라운 능력을 지닌다~~~! 그러나 아무나 예수이름으로 귀신을 쫏아내고 기적을 행할 수 는 없다`~! 그러나 그 마음속에~~예수를 품고 믿음을 지닌자만이~~! 예수이름으로 ~~~기적을 체험하고 행할 수 있다~~! 세상에 많은 신들과 종교들이 존재한다~~~! 그런데 이들 신들 중에 가장 큰 신은 ~~이세상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이시다~~! 불교는 우리가 알다시피~~~ 왕자가 출가하여 보리수 나무아래에서~ 도를 깨우친 종교이다~~! 하나님께서 이세상을 창조하신 이후에~~~! 인간들은~나무나 바위나 곰이나 토템신앙을 가지게 되었다~~! 연약한 인간에게~~거칠은 자연은 항거할 수 없는 거대한 재앙이고 혜택 이였을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기록은~~! 수많은 세월동안 수많은 언어로 파피루스에 기록되어~~동굴안에서 오랜세월 보관되다가~~세계여러나라의 언어로 번역 되었다~~! 우주에 다녀온 우주인이나~~세계 정상들이나 수많은 세계 여러나라에서~~ 예수를 믿고 하나의 번역된 성경을 믿는 것은~~! 그리스도의 출현은`~그당시 이미 2천년전에 예정되어 있었고~~~ 성경에서 말씀하신~~그 예정대로 ~~ 이 땅에 메시아가 오셔서~~~다른 종교나~~인간이 할 수 없는 신의 영역인 기적을 일으켰다~~!그리고 그가 예언한대로~~십자가에 죽으신후 사흘만에 살아나셔서~~ 제자들을 만난뒤 ~~예수는 하늘로 올라가시면서 보혜사 성령을 선물로 주셨다~~! 오늘날 예수를 믿는 그리스도인들 중에`~~! 거의 대부분 성령체험을 하게되며~~~성령은 우리몸에 함께 거주하고~~ 우리가 죄를 지으면 떠나 가신다~~! 도우시는 성령님은~~~! 우리에게 예언과 귀신쫏고 질병을 치료하는 능력을 주신다~~~! 그래서 나쁜목적으로 개인의 이득을 위하여~~~~성령을 잘못 사용할때에~ 그 능력은 사라진다~~! 그러나 하나님은 인자하시고 오래 참으시며~~~! 회개하고 자기죄를 뉘우친 자들을 용서하시는 자비로우신 분이시다~~! 우리집은 조상대대로 전통적인 유교를 믿었으며~~제사를 지내고~~조상에게 절하며외할머니 집을 헐은 목재를 절에 갖다가 시주하여~~~~암자를 짓는데 사용되었다~~ 그래서 오월 초파일이면 ~~고모할머니께서는 ~~우리가족의 식구들 숫자대로 촛불을 키고~~ 우리가족을 위해서 빌어 주셨다~~! 내가 초신자일때~~날마다 기도할때 마다 내눈 앞에 펼쳐지는 황금계단 위에 서계신 황금 옷을 입으신 사람이~~ 누구인지 전혀 몰랐다~~! 어느날 바울성전 철야기도에서~~담당 목사님이 합동 기도중에 영으로 보시고~~ " 지금 ! 당신 앞에 펼쳐진 황금계단 맨꼭대기 위에 서계신 하나님을 당신 앞까지 내려오게 하세요! " 라고 마이크에 대고 소리쳤다~~! 나는 즉시 내가 날마다 기도할때 마다~나타나는 황금계단 환상을 영이 열린 다른 사람도 본다는걸 ~~처음 알았으며 ~~~! 그목사님이 나에게 하는 소리인지 즉시 알았다~~~! 그러나 나는 어찌할바를 모르고 철야예배가 끝나고 집에 돌아와 ~~ 침대맡에 무릎을 끓고 가만히 눈을 감으니~~그 황금계단이 다시 펼쳐지고~~~맨꼭대기에 빛나는 황금옷을 입으신 분이 서계셨다~~!나는 그날 처음으로 빛나는 황금옷을 입으신 분이 하나님이심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떨리는 마음으로~목사님이 가르쳐 주신대로~~~그분을 내 코앞까지 영으로 끌어 내려 보았다~~!그분이 내머리 앞에 서자`~! 내마리에 황금관을 씌우시고~~황금검과 황금열쇠를 주셨으며~~ 그것이 날마다 반복 되었으며~~~내옷도 신발도 황금으로 변했으며 그황금 계단을 올라가도록 하시어~~~천국과 지옥을 보게 되었을때~~~! 나는 제일먼저~~~외갓집을 헐어서~~~암자를 짓는데 시주하신 외할머니가 어디있는지 천사에게 물었다~~!놀랍게도 신실하신 불교신자였던 외할머니는 어둠컴컴한 지하 감옥에 갇혀서~~누에고추의 눈을 바늘로 콕콕 찌르고 있었다~~! 외할머니가 생전에 며느리에게 시집살이를 하신 죄라고 천사가 말했다~~! 그리고 돌아가신 고모 할머니를 찾아 보았다~~! 고모할머니는 생전에 사월초파일이면 우리식구들 모두 숫자대로~~촛불을 키시고 부처 앞에 빌며~~살생을 하지 않으려고`~살아 있는것은 계란도 안먹었다~~! 그리고 한산모시를 우아하게 펼쳐 입으시고~~제삿날 집에 오시면 선두지휘하시고~~집에서 입는 허드레옷도 ~~풀먹이고 곱게 다듬질한 한산 적삼을 입으셨다~~! 그런데 그 고모할머니 컴컴한 지하감옥에서~~ 물래를 돌리고 있었다~~! 살아생전에 우상를 믿고 ~~한산 모시로 사치한 죄라고 천사가 말했다~~! 성경은 마지막대에 관하여~~~기록하고 있다~~! 마지막 심판의 날이 도래하면~~~전염병이 창궐하고~~~지진과 화산폭팔 기근이일어나며~~전쟁이 일어나서 나라와 나라가 싸우며~~~ 부모와 자식이 죽이고~~음란이극에 달할 것이며`~~ 동성애가 극에 달할때~~ 그날이 이세상 멸망의 날 이라고 성경은 말한다`~! 그날 심판의 날에 예수를 믿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며~~~내양은 목자의 음성을 안다고 기록하신다~~! 지금은! 예수를 믿을 가장 적절한 시기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