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47

어떤간증 4047 몇 달 전부터~~우리가족은 ! 너나 할 것 없이 온 식구가 늧잠을 자기 시작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올 겨울 50년만에 찾아온 강추위 때문에~~~ 남쪽의 60년이 넘은`~~귀촌 농가주택은! 추위에 열악하기 짝이 없었다~~!왜냐하면 ~이곳은 ! 따뜻해서 노지에서 겨울에도 채소가 자라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서울서 귀촌 할 때는~~! 온돌바닥이 따뜻한 것보다는~~오랜 입식과 침대생활을 하는 우리가족은~! 공기가 따뜻한 것이 습관해 되어 있어서~~ 보일러는 목욕할때나 돌리고~ 실내공기를 덥히는 대형 히터나 벽난로를 사용했다~~! 그런데 날씨가 따뜻하다보니~~! 내가 귀촌하여 만든 돌로 쌓은 벽난로는 ! 나름 멋있지만~~! 연기가 실내로 들어와서~~가능한 불을 피우지 않고~~ 벽난로 위는 대형TV와 조각들이 설치되어 있다~~! 그래서 갑자기 찾아온 50년만에 찾아온 한파를 대비하기 위해서~~ 우리집은 온통 암막 이중 커틴을 치기 시작했다~~! 효과는 있었지만~~! 문제는~~~방이 어두워져서~낮에도 불을 켜야하고~~암막커틴은 철저하게 실내를 캄캄한 어둠으로 만들어 버렸다~~! 새벽 4~5시면~~ 습관적으로 기상하던 식구들은 ~~! 실내가 캄캄하니~~해가 중천에 뜨도록 일어나지 않았다~! 가장 심각한 사람은~~~! 새벽기도를 3시간씩 하는 나는 늧게 시작한 ~~ 3시간짜리 새벽기도가~9~10시에 끝나기 때문에 `~~! 오전 시간이 늧은 기도 때문에 시간에 쪼들리고~~무척 분주해졌다~~! 그런데 귀촌 생활속에서~~~~! 생활의 80% 이상이 하나님을 위한 기도생활과 주님의 일로 시간을 보내는데~~~ 영적인 침체를 느끼기 시작했다~~! 금식을 해도 ~~예전같지 않았다~~! 예전엔 한번 기도하면 즉시 낫던 것이~ 두세번 기도해야 나았다~~! 나는 그 원인을 알 수 없었다~~! 그런데 이번 3일 금식이 끝나고 ~~새벽에 눈을 뜨는데~~~! 하나님의 음성이 똑똑히 들렸다~~! "해뜨기 전에 새벽 미명에 일어나 기도하라~~!" 실내는 ~~! 암막커틴으로 아직 캄캄한데~~! 밖은 벌써 6시가 되어 있었다~~! 빛이 차단된 어둠은 ~~~!성경적으로 이해 한다면 악마에 속하고~~~~! 빛은! 하나님이시다~~! 그러나 습관적으로 늧잠이 익숙해 지자`~~! 아침 잠을 ~~예전처럼 깨우는 방법으로~~암막커틴 일부를 걷었다~~! 그러자 절반쯤 들어오는 빛으로~~~새벽이 왔다는걸 ~감지하게 되었다~~! 빛은! 어둠을 밝히고~~! 삼라만상의 모든 것들을 ~~훤히 드러나게 한다`~~! 그래서 죄악은! 주로 밤에 일어나고~~ 도적이나 악마가 활동하는 시간이 밤이다~! 귀신은 ~~12시부터 1~2시가 극성을 부린다~~! 새벽 4시가 되면~~! 마귀사탄과 귀신은 떠나가고~~~ 하나님의 영적시간이다~~! 새벽에 들리는 하나님의 소리는`~~`! 마귀가 틈타지 않아서~~ 한번도 틀린적이 없이 정확하다`~! 그래서 성경은 곳곳에~~ 예수께서 새벽미명에 산에 오르사~~ 기도 하셨다고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서 발견 할 수 있는 것은~~~! 새벽기도와 산기도의 효능에 대하여~~성경은~알려주고 있다~~! 그런데 요즘 내가 금식을 밥먹듯이 하면서도`~~ 산기도를 빼먹는 것은`~! 서울처럼~~집에서 차로 10분정도 가서 산기도를 하는데~~~! 이곳은! 집 뒤에가 산이기 때문에~~~작은 마을에 ~산기도로 다져진 내 기도 소리가`피해를 주는듯 해서`~~자중하게 되고~~ 내가 이 나라 코로나 소멸을 위해 기도 한다고 말했는데 `~ 산주인은 쫏아와서 난색를 표하며~~기도하지 말라고 하였다~ 그래서 나는 우리밭 중에~~산에 가장 가까운 멧돼지가 자주 출몰하여 밭을 묵혀두고 있는 곳에 가서`~멧돼지 출몰로 남편을 대동하고 기도 했드니~~! 하나님께서 그곳을~~~! 오물 투성이 멧돼지를 꿈에 보이시고~~ 그장소를 더럽다고 거절 하셨다~~! 그곳은 멧돼지 출몰을 막기위해~~남편이 개똥을 듬뿍 뿌려 놓은 곳이였다~~! 하나님께서 임재하시는 영험한 기도장소는 ~~! 아무곳에서나 하면 안된다`~~! 하나님께서 아부라함에게 기도하라고 지시하신 땅은~~! 아브라함의 집에서 걸어서 사흘길에 있었다~~! 야곱이 `~~형 에서의 꿈을 ! 팥죽 한그릇과 맞바꾸고~~~에서의 장자 축도권을 훔친후`~외삼촌 라반의 집으로 도망칠때~~~ 해가 저물어 허물어진 성터에 야곱은 자리를깔고 누웠는데~ 거기서 야곱은 하나님을 만나 자신에게 축복하시라고~~밤새 씨름을 하였다~~! 야곱은! 훗날~~~~ 그곳을 벹엘이라 부르고 돌단을 쌓았다~~! 에루살렘 성전 터도~~! 다윗이 전염병에 백성이 하루에 수만명 죽어나가자`~~다윗은 천사가 오르락 거리는~ 나곤의 타작마당을 사서 단을 쌓고~~ 다윗은~~하나님께 전염병이 그치게 해달라고 기도하여~~ 하나님께서 후회 하시고 전염병을 그치게 하셨다고 성경은 기록한다`~~! 훗날 이곳은~~! 솔로몬의 성전이 지어진 ~~예루살렘 성전터이다`~~! 하나님께서 열납하시는~~기도의 장소는~~! 시간과 장소가 매우 중요하다는걸 알 수 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