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48

어떤간증 4048 지난 수십년간 서울서 살땐~~~! 아침 금식하고 ~~관악산 올라가~~기도하고 나면~~! 하나님께서 모든것이 이루어 졌으니~~~산아래로 내려 가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집에 도착하면~~! 막혔던 문제가 해결되고 풀려 있었다~~! 그리고 몇년을~~ 말기암으로 고생하여`~온장기로 퍼진 암병환자도~~! 아침 금식 한끼에 ~~관악산 기도하고 내려오면~~ 즉시 차도가 있고 ~~일주일이면 나앗다~~! 그런데 이상한 일이였다~~! 저번 경북 대구 신천지 코로나 발병으로 금식 기도할때는~~~! 절반으로 확진자가 급속하게 줄거나~~하다못해 한명이라도 줄어들고~~ 더 늘지는 않았는데~~! 이번 서울.경기 .수도권을 위한 3일 금식은 ~~성공적 이였는데~~~! 금식과 보호식 끝나고 더 늘어났다~~! 그리고 한가지 ~~ 대구.경북 신천지때처럼~~~열정이 사라지고 눈만 뜨면 ~기도할때 하나님께서 한반도 지도 위에 하얀 눈같은 빛을 뿌리셨는데~~~! 이번 서울 경기 코로나 감염에는~~~대구.경북때의 나의 기도와 ~~ 전혀 다른걸 깨닫게 되었다~~! 하나님께서 내가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할때와 달리~~~ 나는 나의 개인문제을 코로나 소멸보다~~먼저 앞세웠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코로나와 나의 개인 문제 중 ~~ 어느것을 먼저 해결되기를 원하는지 나에게 물으셨다~~! 나는 가차없이~~나의 문제를 먼저 해결해 달라고 하였다~~! 왜냐하면`~언제나 죽어가는 암병환자가 사경을 헤메며~~죽어갈때~~ 그들은 나에게 매달려 살려 달라고 애원했다~~! 그러나 대부분은 그들은 갑작스럽게 병이 낫는 것을~~ 하나님의 은혜나 나의 기도가 있었음을 잊어 버렸다~~! 간혹 가다가 어떤분은 ~~~!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않고 ~~~나에게 사례를 하려 했다~~! 그때마다~~나는 사례를 거부하고~~! 섬기는 교회에 감사헌금 하라고 말하곤 했다~! 그 모든 일을 하시는 분은~~!하나님이시니 ~~! 인간이 그 영광을 가로채거나 댓가를 바라서는 안된다는 것이였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나의 기도가 문제가 있음을 지적하셨다~~~! 바로 요즈음~~아무때나 늦게 일어나 3시간 기도한 것을 지적하셨다~~! 해뜨기전~~~ 새벽 미명에 일어나 기도하라는 것이였다~~! 그리고 요며칠 부단히 해뜨기전 6시 이전에 일어나려고 애를 썼다~~! 오늘은 새벽 5시에 일어났다~~! 요즘 이틀동안 다시 예전시간과 비슷한 시간에 일어나 기도하자~~! 오늘 이상한 현상이 일어났다~~! 다시 대구.경북 코로나때처럼~~~내가 기도하자~~한반도 지도위에 하나님께서 눈가루 같은 흰가루를 내리시고 덮으셧다~~! 나는 눈가루 밑에 있는 ~~코로나 가 보였다`~! 그리고 어제 주일날은~~! 올해 처음핀~~~ 노란 장미와 빨강장미를 모두 꺽어다가`~ 강대상 위에 놓았다~~! 갓핀 장미가 아까워서 하나님께 드리기를 주저하면~~! 하나님께서는~~ 여지없이 일기예보에도 없는 ~소낙비로~~~! 장미를 갈기갈기 찢어버리시는~~! 하나님의 진노를 경험했기 때문이다~~! 오늘 3가지 좋은 일이 있었다~~! 첫째는~~~전날이 휴일이기도 했지만~~국내확진자가 140명 가량 줄었다~! 둘째는~~~받을 수 없었던 이미~포기했던 돈을! 오늘 받았다~~~! 셋째는~~~문제 해결이 가까이 왔다~~! 이것들은 `~~하나님께서 하신 일이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새벽기도 덕분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