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57

어떤간증 4057 ​ ​ 며칠전에 꿈을 꾸었다~~~~!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꿈으로 ~~인도한 선지자나 주요 인물들이 많다~~~! 특히 예수님이 태어나실때~~~애굽왕 바로가 아기예수를 찾아서 죽이려하자`~! ​ 하나님께서는 마리아의 남편 목수 요셉에게~~~아기를 데리고 떠나라고 현몽하신다~~! 그리고 다시 애굽의왕 바로가 죽었으니 다시 아기예수를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하나님께서 꿈으로 역사하신다~~! ​ 특히 다니엘이나 느브갓네살 왕이나~~~야곱의 아들 요셉의 꿈은 유명하다~~~! 요셉은 꿈을 꾸는데~~~열한 별과 해와 달이`~자기에게 절하는 꿈을 꾸었을때~~! 요셉의 꿈이야기를 들은~~ 야곱의 열한 이복 아들들은~~배다른 동생 요셉을 ~~ 애굽의 상인에게~~노예로 팔아 버린다~~! ​ 애굽의 노예로 팔려간 요셉은 ~~! 애굽의 군대 장관 집에서~~~집사로 일하게 된다 보디발은 ~~! 요셉을 신임하고 창고에 모든 것를 맡기고~~관리자로 삼았다~~! ​ 그러나 보디발의 아내의 유혹를 뿌리치다가~~거절 당한 보디발의 아내에게서 오히려 보디발의 아내를 겁탈하려 했다고 고자질 하여 분노한 보디발에게서 요셉은 복수를 당한다~~! ​ 아무튼 감옥에 들어간 요셉은~~~! 감옥에서도 성실하여~~간수장에 눈에 들어서요셉은~~ 죄수들의 수발을 드는 임무를 맡았다~~! 죄수들 중에는~~왕의 술맞는 신하와 떡받드는 신하가 감옥에 잡혀와 있었다`~! ​ 그런데 하루는 술빚는 관원장이~~~자기가 꿈을 꾸었는데`~바로에 술잔에 술를 따라 붓는 꿈을 꾸었다고 말하자`~!요셉은 그의 꿈은 다시 3일후 바로의 생일날 왕의 술을 따르는 일을 다시 복직 할거라는 해몽을 한다`~! ​ 그리고 또한사람 왕의 떡빚는 관원장도 꿈을 꾸었는데`~~! 새머리 위에 ~~둥지속에 떡 세광주리가 담겨 있는 꿈을 꾸었다~~! 요셉은 하나님의 영의 능력으로 그 꿈을 해석하는데~~3일후 바로의 생일날~~ 떡굽는 관원장의 머리가 나무에 매달려 죽을 것을 해몽한다`~~! ​ 놀랍게도~~~요셉의 꿈의 해석은~~그대로 이루어 졌으며`~~! 술빚는 관원장은~~다시 3일후 복직하여~~왕의 술을 받드는 일을 했고~~~! 떡빚는 관원장은~~바로의 생일인 3일후에 나무에 매달려 죽었다~~! ​ 그후~~바로가 꿈을 꾸는데~~6마리의 살찐 암소와~~뼈만 남은~~~6마리의 마른 소가 살찐 암소를 잡아 먹으며~~여섯 줄기의 튼실한 이삭과~~쭉쟁이만 남은 6개의 마른 이삭이~~알곡의 이삭의 기억조차도 사라지게 만든 꿈을 바로가 꾸었다~~ ​ 그러나 그 나라에 ~~~꿈을 해석할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 그때 술빚는 관원장은~~!자신이 감방에 있을때~~요셉의 꿈의 해석대로~~ 자기는 복직하고 떡빚는 관원장은 나무에 매달아 죽은 사건을정확히맞힌 요셉을 왕에게 고하자`~~! ​ 바로는 요셉의 꿈의 해석이 ~~앞으로 6년 풍년이 있고 ~~ 연이어 다음해부터~~ 6년 흉년이 찾아 오는데~~!풍년일때 곡식을 저장하여`~ 다가올 흉년을 대비하라는~~요셉의 꿈의 해석에~~바로는 요셉을 애굽의 총리로 임명한다`~! ​ 성경속에~~꿈이야기는 꿈을 보이시고~~해석하는 능력도 주시며`~~ 다가올 불행을 미리`~대비하게 하기도 하고~~닥치는 재앙을 맞설 준비를 시키기도 한다~~! ​ 우리집에 꿈을 꾸는 전문가는~~~주로 예전부터 내딸이 꿈을 꾸면~~~! 나는 내딸의 꿈을 해석하여~~~절묘한 분업을 이루게 하셨는데`~~! 그 꿈은 너무나 ~~정확하게 드러 맞아서~~~두렵기 까지 하였다~~! ​ 그런데 10여년 전 부터는~~~! 하나님께서~~나에게 꿈과 해몽을 동시에 주셨다`~~! ​ 그런데 며칠전에 나는 꿈을 꾸었는데~~~! 귀촌한 농가주택 뒷마당엔~~내가 7년전 돌을 줏어다가 쌓은 높은 돌담이 쌓여있고돌담밑 야외 부억엔~~가마솥이 하나 걸려있고~음식을 삶을때 간혹씩 사용하기도 하였다`~! ​ 그런데~~그 가마솥 옆에 전복 담을때 사용된 스치로폴 상자 속에~~ 강아지 한마리가 담겨있고~~강아지 옆에 불가마에 ~~남편이 불을 피우고 있었다 ​ 그런데 꿈속에~~남편이 자리를 비우자`~~스티로폴 상자가 장작불에 붙어서~~스티로폴 속에 담긴 강아지가~털에 불붙은 상태로 뒷담에 방방 뛰며~~ 뒷담에 강아털이 불을 붙이고 있었다~~! ​ 나는 잠에서 깨어서`~그꿈이 흉몽이라고 생각하고~~~가마솥 옆에 스티로폴를 없애야 겠다고 생각했다~~!그런데 그꿈을 꾼지~~ 사흘쯤 지나서`~~ 그 꿈과 유사한 일이~~~ 우리집에 벌어졌다`~! ​ 우리집에 작년에 새끼를 낳은 강아지가`~전날까지 건강하게 밥도 잘먹고`~~ 너무 날뛰어서 탈이였는데~~~!아침에 일어나 보니~~~개가 음식물과 피를 토하고~~밥도 먹지 못하고~~축 늘어져 죽었다`~! ​ 하나님께서는~~우리집 대문에 내자동차 손잡이에~~독극물을 묻힌 사람 짓이라고 하셨다~~~!그들은 우리집 앞마당에 내놓은 조각 작품을 훔춰가기 위해서~~~ 수도없이 담벼락에 돌을 허물고~~철조망을 자르고~~7년동안 우리집을 노렸는데 매번 10여마리 개들 때문에 도둑질이 실패하자`~~! ​ 얼마전부터~~~우리집 개들에게 독극물을 던져서 죽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게중에는~~나의 안수기도와~~보살핌으로~~두마리는 온전히 살아서 예전처럼 건강해 졌는데`~! 나머지 몇마리는 숨지게 되었다~~! ​ 놀라운 사실은~~3일전에 개가 독극물로~~~죽은 후에`~~~! 또다시 태어난지 1년밖에 되지않는`~~평소에 너무 건강한 강아지가~~ 3일 전 죽은 개처럼`~~아침에 일어나보니~~ 또다시 축 늘어져 쓰러져 거품을 토하며~고개를 가누지 못하고 있었다`~~! ​ 나는 죽어가는 개를 두고`~~그 머리에 안수를 해준 다음~~! 서울을 가게 되었는데`~~남편은 전화통화에서~~~며칠전에 죽은 파랑이와 똑같은상태로~~ 아무것도 먹지 않고 누워 있다고 했다~~! ​ 그래서 하나님께서 나에게 보이신 꿈을 다시 재해석하게 되었다~~~! 우리집은 대형견들인데~~스티로폴 상자속에는 1달 정도된 강아지가 들어 있었다` 파랑이와 치킨이는~~우리집에 가장 젊고 건강한 어린개 였다~~! ​ 도둑은 언제나~~~! 대문이 있는 동쪽담과 앞마당인 남쪽담은~~! 도로와 마을에 노출되어 있어서~~~그쪽을 공략하지 않고~~~ 밭과 연결된 으슥한 서쪽담과 ~~사람 시선을 막아주는 북쪽 뒷담을 끈질기게 공략해 왔었다`~! ​ 그리고 그 뒷담에 개로 부터 불이 붙는 꿈을 보여 주시고 그쪽이 위험 하다고 신호를 주신 것이다`~~! 그리고 두 도둑을 하나님께서는 나로 하여금 이미 알게 하셨다~~! ​ 나는 아침에 전화로 남편이 두번째 개도 ~~3일전 개처럼 죽게 되었다고 말했을때~나는 하나님께 여쭈어 보았다~~!" 하나님! 치킨이도 파랑이처럼 죽나요?" 하나님께서~~꿈속에 스티로폴 상자에~~불붙은 개가 몇마리였는지 내게 물으셨다 ​ 나는 한마리 였다고 말씀 드리자~~! 치킨이가 토하는 것은~~! 몸속에~~독극물을 토하는 것이라고 하셨다~~! ​ 내가 집에 도착하자~~3일 굶은 치킨이에게 내가 다가가자`~ 치킨이는~~남편이 전화로 말한것처럼~~ 나쁘지 않았고~~ 내가 서울가기 전 보다 건강하게~~일어나서 나에게 꼬릴치고`~눈동차가 반짝이고 맑고~~총명해 보였다~ ​ 그러나 여전히 치킨이는~~물 외엔 ~~~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 나는 다시 하나님께서 나에게 보여주신 꿈의 내용을 ~~~묵상해 보았다~~! 어린 강아지는 ~대형견중에 가장 근래에 태어난 어린녀석 이였다~~! ​ 뒷담이 불붙는 것은~~! 사고가 난다는 뜻이다`~! 몸에 불이 붙는 녀석은 ~~~! 한마리였고~~이미 죽었다~~! ​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신 멧세지는~~~! 불붙지 않는 쪽으로~~~경계선으로~~또하나의 돌담으로 막으라 하셨다~~! 그들은~~오래된 농가주택 우리집 구조를 잘알고 있었다`~! ​ 이미 내가 새로 막아버린 통로를~~ 그들은~~아직 알지 못해서~~ 공략하기도 했으며~ 하나님께서는~도둑이~~ 자기가 판 함정에 자기가 빠질 것이라고 하셨다~! ​ 그리고 하늘군대가~우리집을 허옇게 에워싸고 있는 모습을 환상으로 보이셨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생각나게 하신 부분은~~~! 내가 기도중에 ~~날마다 빠뜨리지 않고 하는 기도중 일부분 이였다`~ ​ " 주여! 원수가 우리에게 어떤 독을 먹거나 만질지라도~~~! 우리가족과 가축에게 해가 되지 않을 것이며`~ 우리가족을! 축복하는자를 축복하시고~~ 저주 하는자를 저주 하소서~~!" 라고 기도한 부분을~~내게 상기 시키셨다~~! ​ 하나님께서는~~남몰래 선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의 축복이 자손대대로 임할것이며`~~! 남에게 해를 끼치고 저주하는 자에겐~~~하나님의 저주가자 손대대로 ~~ 4대끼지 내려 간다는 사실을~~알아야 한다~~! ​ ​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