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68
어떤간증 4068
하나님께서 볼잘것 없고 부족하기 짝이 없는 나를 사용하시어~~~
인터넷에 글을 쓰게 하시는 목적은~! 내자랑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어떤간증을 통하여`~~사마리아 땅끝까지 예수그리스도 복음을 전파하기 위함인듯 하다~~!
인터넷 전파능력과 힘이~~~미국 유럽은 물론! 멍 아프리카 중동까지도 이글을 읽고 연락을 주신분들이 많아서~~~감사하기 그지 없다~~!
더구나 이틀 전에는~~~그동안 내팽개쳐진 "갓피아"란 블로그 sungodcross가~~~아직도 살아 있어서~~십여년전에 어떤간증이 100여개 올라가 있는데도~~
그동안 십여년을 방치해 있었는데도~~하루에 45명씩 들어온걸 보고 감동했다~~!
그리고 나의 어떤 블로그 보다`~~하나님께서 목적하신 뜻을 이해하고~~어떤간증을 계속 읽어 주신분께 고마움을 느끼며 ~~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머리숙여 감사를 드린다`~!
심심풀이 재미로 어떤간증을 읽는분이 아니고~~~갓피아 블로그 방문자들은`~!
하나님을 만난 체험자와~~
하나님이 택하신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이 든다~~!
하나님의 복음을 전파하는데는~~~!
수많은 마귀사탄의 저지를 받는다~~!
마지막때 징조가 눈앞에 일어나고 있는 전세계를 코로나 전염병으로 징벌하고 계시는 요즘~~~!예수를 믿은 사람은 ~! 마지막날에 구원을 얻게되며~~~!
주의 이름을 아는자와~~~ 주의 이름을 부르는자는~~~구원에 이르게 될 것이다~
우리가족이 하루에 2번씩 기도하고 예배드리고 나는 하루에 3번씩 기도하는데~~
그중 첫 새벽에 일어나 하나님께 새벽기도는 나혼자 드리는데~
주로 소요시간이 3시간 가량된다~~!
그리고 낮예배는 한시간 반에서 2시간 정도 걸린다`~
그리고 저녁에 드리는 가족 기도는 30분~40분 정도 걸린다~~!
그런데 첫새벽에 드리는 기도시간에~~~!
하나님께서 오셔서~~여러가지 환상과 말씀을 주시는데~~~!
특히 다음에 제작할 성전건축할 조각작품의 완성된 모습을 !
환상으로 보이시고~~~기도 끝나고 나면 ~~
아무리 생각해도~~조금전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형상이 기억이 나지 않아서 애를 먹을때가 많았다
그러다보니~~기도중에도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환상이나 말씀을~~까먹지 않으려고~ 눈을 뜨고 기록한 다음~~ 기도를 계속하는 버릇이 생겼다~~!
어제는 새벽기도 시간에~~~예전에 조각한적이 있던 작품위에~~~
파격적인 형태로 구도를 깨어버린 예수님 형상을 보여주시고`~~그작품을 완성하면~~나의 하는 모든일이 `~다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오늘 석고깬 완성된 작품을`~쌘드빼빠로`~~ 빼빠질 하고나면~~~성전기둥 조각은 끝나지만~~앞으로도 성전조각기둥은~~30여개를 토막토막으로 제작하여야 하고~~성전십자가 종탑도 십여개 더 제작한뒤~~~그중에서 선택할 작정이다~~!
하나님께서는 내가 어린시절~~동화책을 많이 읽고~~글쓰기를 잘하도록 부반장과 도서부장을 6학년까지 하게 하셔서~~ 공짜로 동화책을 많이 있었다~~!
그리고 중학교때는~~교내백일장에서 전교2등을 하게 하셨다~~~!그래서 아버지께서는 나에게 글쓰는 작가가 되라고 하셨다`~!
그런데 중학교2학년때부터 시작한 조각은~~~대학과 대학원에서 나의 전공이
되게 하시고~~국내 굴지그룹 6~7개에서 작가로 활동 하게 하시다가~~~!
나에게 수십가지의 은사를 허락하시고 기적을 보이신 다음~~~!
완강하게 거부하던 세상에서 돈도 잘벌고~~잘나가던 나를 끌어다가 ~~신학를 시키시고 순복음 신학대학과 총회 장로교 신학대학원을 마치게 하여 주의 종이 되게 하셨다~~~!
그리고 교회를 개척하게 하시고~~기도처에서 훈련시키신 다음~~!
어떤간증을 인터넷으로 전파하게 하시고~~인류구원을 위한 도구로 사용하셨다~~
물론 ! 나는 악발이처럼 ~~세상에서 성공하고픈 ~덜 떨어진 사고와 가치관를 가지고~~
하나님께 반항하며 ~~주의종이 가는길은! 지금 내가 세상적으로 누리고 있는 것과 비교할때~~ 너무나 초라하고 보잘것 없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하나님이 치시매~~순복하고 주의 종의길를 가고 있지만~~~!
나는 자유롭게 하나님 조각성전을 건축할 작품을 하게 하시고~하고~~ 하나님 복음도 전파하는~~인터넷 글쓰기를 가게 하셨다~~!
그러다보니~~하나님께서 어린시절 동화책을 많이읽고 ~~청소년시절에도 책벌래로 만드시고 조각을 하게 하신 그 뜻이~~~!
바로 하나님의 도구로 나를 사용하시기 위해 훈련한 것이였음을 알게 되었다~~!
참으로 놀라운것은~~~!
지금도 세상에 쪼코렛의 단맛을 즐기지만~~~!
쪼코렛을 위해 헛되게 가치없이 인생을 주님 없이 살순 없다는 것이다`~~!
우리가 먹는것도 주를 위해 함이요~~~!
우리가 잠을 자는것도 주를 위해 함이요`~~!
내가 조각을 하고 어떤간증을 쓰는것도~~ 주을 위해 함이요`~~!
나는 사나 죽으나`~~
주의 것이로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