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81

어떤간증 4081 ​ ​ 사도 바울은! 생전에`~~예수님의 12제자에 속하진 않았었다~~~! 그러나 예수가 십자가에 돌아가신후`~~3일만에 다시 부활하셔서~~! 뿔뿔히 흩어져 다시 예전 어부로 돌아간 ~~~제자들을 예수께서 만난후`~ ​ 어부로 잔뼈가 굵은 베드로는`~밤이 맞도록 낚시를 했으나 한마리도 잡지못한 베드로와 제자들은~~깊은 곳으로 그물을 내리라는 예수님의 말씀에~~ ​ 처음엔 부활하신 예수를 알아보지 못했으니~~~! 상식적으로 맞지않았지만 깊은곳에 그물을 내렸을때~~ 그물이 찢어지게 고기를잡자`~! ​ 그의 능력을 알아챈 베드로는 ~~즉각 예수의 부활을 알았다~~~! 부활하신 예수를 만난 제자들은~~! ​ 승천하신후~~성령충만하여~~예수가 구약에서 예언한 메시야이심을 증거하기 시작 했으며~~!그 과정에서~~유대인들은 예수의 제자들이 예수의 생전에 보였던`~ 놀라운 기적을 보이기 시작하자`~! 다시 사도들을 핍박하기 시작했다`~~! ​ 그사도들을 핍박하는데 앞장섰던 사람이 바로! 사도 바울이다`~~! 그러나 바울은 다메섹에서~~~예수의 추종자들을 잡으려고 갔다가`~~! 하늘에서 자기를 부르는 소리를 듣고~~~ 눈을 뜰수 없는 강한 빛이 그에게 내려오며`~~! ​ 사울아! 사울아~! 부르는 소리가 있어서 ( 바울의 히브리식 발음은 사울이다 ) 바울은 " 주여! 당신은 뉘시오니까? "라고 대답하자~~! ​ "나는 너가 핍박하는 예수다~~!"라는 응답을 듣고~~~동시에 강한 빛이 그를 치자바울은 ! 눈이 멀어서 며칠간 다메섹에서 은둔하게 된다~~~! ​ 며칠후~~~하나님께서는 아나니아라는 집사를 바울에게 보내어~~~! 그의 눈을`~~안수하여 뜨게한다`~~! ​ 그후 바울은 ! 예수를 핍박하던 자에서~~예수를 증거하는 복음 전파자로 변하였다~~! 성경에 예수의 제자들이 성령으로 하나님 말씀을 기록하였지만~~~! ​ 그들의 지적부분이나~~ 가치관이나 인성 특징들이 `~같은 하나님의 말씀을 성령의인도하심으로 기록하였지만~~제자들의 직업이나 지적 능력들이~~ 성경에 잘 베어 나오고 있다~~! ​ 그 중에서도~~바울이 기록한 바울서신들은~~~! 성경중에서도 가장 깊이있고~~~어려운 바울의 태생적으로 히브리인으로 로마시민권을 갖고 있으며 당대의 최고 지성인인 가말리엘의 문하생으로서~바울의 학식은 최고 수준이였다~~! ​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바울을`~~ ! 사도로 삼의시고`~~이방인 복음전파자로 세우셨다~~!그러나 갈수록 유대인들의 예수제자들에 대한 핍박이 심해지자~~~! ​ 바울은 예수의 복음을 전파하는데 생명을 아끼지 않았다~~~! 무엇이 그들을 순교할 수 있는 힘을 주었을까? ​ 이방인 전도자였던 바울은~~ 에베소에서 마지막 설교를 마치고~~~예루살렘으로 올라가려는데~~! ​ 그설교가 마지막이며~~예루살렘에 가면 핍박과 고난을 겪을것을 바울은 이미 알고 있었다`~! ​ 그래서 에베소 교인들에게~~자신이 다시는 에베소 교인들을 만날 수 없을 것임을 말하고~~!작별인사를 고하자`~~! ​ 에베소 교인들은 바울에게 다가온 죽음의 멧세지를 느끼고 항구까지 전송 나오며 이별을 안타까워 한다~~! ​ 예수께서는! 십자가에 못박히기 훨씬 전에~~~이미 자신의 처참한 죽음을 알고 있었으며 그 고통에 대하여서도~~!익히 알고~~ ​ 배신자 가롯유다가 군병을 데리고 ~예수께 나타났을때~~ 예수는 빨리 그일을 행하라고 유다에게 말씀 하셨다`~~! ​ 바울은! 자신의 죽음이 기다리고 있는 예루살렘으로 가는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 베드로는 순교할때`~~ 십자가에 못박으려 하자~~! ​ 베드로는~! 자신이 어찌! 예수님처럼 같은 모습으로 십자가에 못박힐 수 있는가? 베드로는 자기를 십자가에 꺼꾸로 매달아~~~ 처형해 줄것을 요구했다~~! ​ 돌로 쳐서 죽임을 당한 스테판은~~~! 하늘을 향하여~~자기를 돌로 치는자를 용서해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며 눈을 감았다~~~! ​ 나는 어렴푸시 이사실에 대하여 짐작할 수 있는 것은~~~! 내가 초신자시절에~~하나님께서 내가 기도하려고 눈만 감으면~~~! ​ 황금계단을 내눈 앞에 펼치시고~~~황금계단 맨꼭대기에 황금옷을 입으신 분이 서 계셨다`~~! ​ 그후 몇년후`~~! 내가 영적으로 성숙해지자`~~! ​ 하루는 바울성전에 철야예배시간에~~여느때나 마찬가지로 기도하려고~~눈을감자 황금계단이 펼쳐지자~~! ​ 그날 철야예배 당번 목사님이 내가 본 황금계단과 황금옷 입은자를 영적으로 보신 목사님이~~~! ​ 떨리는 목소리로~~마이크로 " 황금계단 맨꼭대기에 서계신 하나님을~~ 당신 앞까지 내려오게 하세요!"말했는데`~! 나는 즉시! 그말이 내게 한 말임을 알았다~~~! ​ 그후 집에와서~~침대맡에 무릎 끓고`~~그 목사님이 알려주신대로 ~~~ 맨꼭대기에 하나님을 내코 앞까지 마치 컴퓨터 크릭을 하는것처럼~내려오게 하였다~~! ​ 그후부터 나는 하늘에서 흰손이 계속 내려오고 그손을 붙잡고~~~쥐방을 처럼 천국을 드나들게 되었으며~~!천국에 예배된 나의집도 구경하고~~ 오래전 죽은 친척이 어디에 있는지 만나보고`~ 지옥과 천국을 구경 하였는데~~! ​ 어느날~~! 황금계단을 밟고 천국으로 올라 갔는데`~~! 황금도시 산꼭대기에~~하나님의 성전을 구경하게 되었는데~~~! ​ 성전 안은~~아무도 없고 궁전안에 둥근 황금 연못이 있었는데~~! 목욕탕인지 연못인지알수 없었다`~! ​ 그리고 내가 처음본 하나님은 ! 보좌에 앉으시고`~~!그보좌가 하늘로 날아다니며~~순간이동을 하는데`~~! ​ 하나님 황금 보좌 옆엔 예수님이 앉아 계시고`~~ 그뒤엔~~바로 순교한 사도들이 진치고 있음을 어렴프시 알 수 있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무릎 아래에~~! 작은 어린아이 앉는 빈 나무의자가 있었는데~~! 그것을 내 의자라고 하셨다~~~! ​ 그후 올라갈때마다~~ 그 의자는 식탁의자 만큼 갈때마다~~커져 있었고 황금으로 변했다~~! ​ 내가 생각컨데~~~! 나는 바울이나 베드로처럼 ~~주를 위해~~~순교할 만한 위인도 못되고~~ 그럴 생각도 없다~~! ​ 아마도~~나를 이땅에 머슴으로 보내시고~~~다시 돌아가야할 사람인가? 라고 나는 짐작했다~! ​ 결국! 예수님이나 사도들은~~! 그들이`~~ 이땅에 것들을 배설물로 여기고~~ 천국의 권좌를 선물로 받을 수 있었던 것은~~! ​ 그들이 이미 영적으로 깨어 있어서~~~ 이땅에서 당해야할 수난과~~천국의 보상을 바라볼 능력을 이미 갖고 있었다고 본다`~! ​ 이땅은 영원하지 않다`~~! 하루하루~~자기 육신을 위하여 호의호식하며 사는자는~~ 지옥이 기다리고 있으며 하나님을 기쁘게하시는 자는~~~ 천국이 예비되어 있으며`~! ​ 이땅에 사는 몇몇의 종들은 ~~! 하늘문을 열어서 하나님께서 이것들을 보게 하신다는 것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