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서 멧돼지와 충돌해 폐차..초보라서 못 피한건가요?" [영상]

"고속도로서 멧돼지와 충돌해 폐차..초보라서 못 피한건가요?" [영상] ​ 이 사고는`~~~! 불가항력 이였다~~~! ​ 그러나 운전을 잘하는 베터랑은~~~! 순간적으로 자기차 앞으로 돌진해온 물체를 피할 수 있다~~~! ​ 이와 똑같은 상황을~~~! 며칠전에 경험 했는데~~~! ​ 오토바이가~~반대편 숲에서 중앙선을 건너서 내차 앞으로 돌진해서 중지 했었다~~! 하늘이 도와서~~~유연하게 피할수 있었다~~! ​ 멧돼지 충돌같은 경우`~~! 당황하지 말고~~속도를 줄이고~~ 순간적 핸들링으로 피할 수 있지만~~! 그런 능력은`~ 초보는! 안되고 베터랑 소수에 국한된다 ~~~! ​ ​ ​ ​ /한문철TV 고속도로에 뛰어든 멧돼지와 차량이 정면 충돌하는 아찔한 사고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제가 초보라서 못 피한건가요? 저돌적으로 달려드는 멧돼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제보자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9일 오후 5시께 경북 안동시에서 발생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고속도로에 갑자기 멧돼지가 뛰어들어 제보자 차량과 충돌한다. 차량은 크게 파손됐고 충격으로 가드레일에 2차 충돌한다. 제보자는 “주변 사람들은 피할 수 있었다며 제가 초보라서 못 피한 거라고 하는데 정말 다른 사람들은 피할 수 있는 건가?”라며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다음에도 이런 상황이 오게 되면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라고 조언을 구했다. 제보자는 “주위에서는 1차선으로 차선을 왜 변경을 못했냐고 한다. 급차로 변경을 해서 피해야 하는 게 맞는 건가? 몰라서 영상을 올린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했다. 제보자는 피해상황에 대해서는 “에어백까지 터지고 휠이 다 망가졌다”라며 “수리도 못하고 폐차 처리했다”라고 했다. 한편 네티즌 투표 결과 ‘급히 1차로로 핸들을 틀어야 한다’는 의견에는 한 명도 동의하지 않았다. 네티즌들은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오히려 핸들을 똑바로 붙잡는 게 낫다’는 의견에 투표했다. 진행자인 한문철 변호사는 “핸들 틀다가 난간에 떨어질 수도 있고 중앙분리대를 박고 전복될 수도 있다”라며 “날벼락은 피할 수 없다. 운이 나빴다”라고 했다.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