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104

어떤간증 4104 ​ ​ 하나님께서는~~~당신의 종을 택하시어~~~복음을 전파하는데 사용하시기 위해! 성령의 능력을 덧입혀서~~세상에 파송 시키신다~~! ​ 그래서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주의 종은~~! 인격이나 품성이 거룩하든 ~~~ 그렇지 않든간에~~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동안에는~~~!축도권과 저주권이 주어진다`~! ​ 우리는 성경에서~~!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은신지~~ 사흘만에 다시 살아 나셔서~~~! 제자들에게 나타나시어서~~40일간 지상에 머므시다가 하늘에 오르실때~~~! ​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성령을 선물로 보내실것을 약속하시며~성령을 덧입은 제자들은~! 예수님보다 더한 능력를 갖게 될것이라고 말씀하신다`~! ​ 성경은~~ 예수께서 제자들과 길를 가시다가 시장하시어~~~무화과 나무에 열매를 따먹으시려다가 열매가 없고 잎만 무성한 것을 보시고~~ ~ 예수께서~무화과 나무에 저주를 내리시자~ 무화과 나무가 곧 시들어 죽었다고 ~기록한다`~~! ​ 예수께서는 축복과 저주권를 모두 갖고 계셨으며 ~ 죽이고 살리는 권세를 모두 갖고 계셨다`~! ​ 하나님께서는 엘리 제사장의 아들이~ 하나님의 제사에 올리지도 않는 제물을~~ 먼저 고기 가마에서 건저 먹는등~~!하나님의 성전일을 하는 여자를 겁탈하는등~~폐역한 짓을 행하자`~~! ​ 하나님께서는 ~~엘리 제사장의 아들을 죽이시고`~~! 엘리를 제사장 직에서 물러나게 하시어 그가문을 몰락하게 하시는데~~~! ​ 사무엘의 어미 한나가`~~~!아직 사무엘을 낳기전에~~! 성전에 가서 아들을 낳게 해주시라고`~~하나님께 눈물로서 기도하자~~~ 엘리 제사장은~~! 영이 흐려서~~! 한나가 낮술에 취하여 ~~횡설수설 한다고 한나를 나무란다`~! ​ 그러나 한나는 자기가 술취한게 아니라~~~! 아들을 낳지못하여~~첩 부닌나로 부터 업신여김과~~조롱을 당하여 억울하여 아들낳기를 간절하게 기도 한다고 말하자~~~! ​ 성경은! 엘리 제사장은~~아직 하나님의 불빛이 엘리 제사장을 아직 떠나지 않았다고 기록하며`~엘리 제사장은 한나에게 `~~! " 내년 요맘때 `~너가 아들을 낳으리라" 고 말한다~~! ​ 한나는 엘리제사장의 말을 듣고~~~안심하고 곧장 집에가서~~ 아들을 임신 했으며 그 아들이 바로 사무엘이다~~! ​ 하나님께서는 패역한 아들을 나무라지 않는 엘리 제사장을 ~~~죽이시고 그 가문을 멸하시는데~~! ​ 하나님의 등불이 아직 꺼지지 않았을때는~~엘리 제사장의 입에서 `~한나에게 아들을 낳을 수 있도록 ~ 엘리 제사장 에게 축도권이 유지 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 사사들 중에서~~~엘리사는 대머리로써`~~! 아이들이 대머리라고 놀려대며 따라오자~~엘리사는 아이들에게 저주를 내리는걸 성경에서 볼 수 있다~~! ​ 하나님께서~~그의 등불를 걷우어 가시기 전엔~~~!하나님의 능력이 종에게 남아서 성도들을 하나님께 인도하고 구원받게 복음을 전파하는데~~~축도와 저주와 은사를 주의 종에게 허락 하신다~~! ​ 그러나 주의 종이 축도권을 사용하여 선한일에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저주는`~! 마귀 사탄에게 던져 주어야할 것들이다~~~! ​ 경험상! 내가 아직 초신자였을때~~~!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귀신쫓는 능력을 주신후에~~~ ​ 여의도 순복음 바울성전에 철야예배를 가려고 들어가면 입구에서 부터~~! 나도 아직 모르고 있는 ~~하나님이 주신 나의 능력이~~ 귀신들린자들이 먼저 알고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 그리고 공손히 절한 다음~~! 안수기도해 달라고 자기머리를 내게로 서로 밀며 먼저 안수기도를 받으려고~~~밀치고 다툼이 일어났다~~! 나의 안수를 받은 사람들은 다시는 성전에 나오지 않았다~~~! ​ 역시 귀신들린 사람은 ~~자기귀신을 쫏아줄 영적으로 강한 능력를 보는 눈이~~ 있었다~~!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그들의 머리에 손를 대고 안수하라고 하셨다~~! ​ 한마디로~~~하나님께서는 능력를 주신 다음에 ~~그 능력를 사용해볼 사람들을 보내신걸 알았다`~! ​ 주신분도 하나님이시고~~그능력를 자기것인양 자랑하고 교만하면 ~~! 걷우어 가실 분도 하나님이시다`~~! ​ 나는 내자식들에게 많은 부를 남겨 주지도 못했고~자기들 스스로 고난를 헤쳐갔다내가 가진것은~~!하나님의 능력 밖에 없으니`~~! 내자식들이 가는곳 마다~ 축복기도를 해주고~~~도움을 받은곳에~ 축도를 해주는것을 잊지 않았다~~! ​ 눈으로 보이는 것은 없지만~~~! 내 기도로 인하여`~재앙이 그들을 피해가는 것을 경험했다~~~! ​ 성도들은~~! 하나님의 능력를 이어받은 전권 대사격인 하나님이 사용하고 계시는~교회 목사님을 ~~~ 하나님처럼 잘 섬기는 것이 축복받는 비결인 것이다`~! ​ 만약! 자기교회 목사님이 자기 맘에 맞지 않거든~~~ 판단은 하나님께 맡기고~~ ​ 성도들의 본분은~~~! 교회의 시무하시는 목사님를 잘섬겨야 하나님께서 축복을 내리신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