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독감예방주사~치매검사~오일장!

아침부터~~독감예방주사~치매검사~오일장! ​ ​ 오늘은! 완도 오일장날이다~~~! 아침부터~~은행가서~~ 조각용 진흙 주문한것 입금 시키고~~ 독감백신 주사 맞고~~오일장에 생선,문어,조기,오징어,전어 사고~~ 마트에 들려서~~ 장어초밥 및 요쿠르트,우유 생필품 사고~~~! ​ 12시에 읍내 보건소에 들려서~~~점심시간 이라서~~ 한시간 가량 여유가 남아서~~마트에서 구입한 장어초밥을 남편과 나는 차안에서 점심으로 맛있게 먹었다~! ​ 오후 1시에~~~~! 80 남편 치매검사를 했다~~! 다행히~~치매는 아니였다~~! ​ 보건소는 ~~! 모두 매우 친절하고~~검사하고 돌아오는데 보건소에선~~노인들에게 필요한 파스,치약,치솔,마스크가 든 선물봉투을 주었다~~~! ​ 집에 돌아와서~~~쇼핑한 물건 냉장고에 넣고~~! 생선 손질하여 냉동실에 넣고나니~~~! 오후 3시였다~~! ​ 늦은 낮 가족예배를 드리고 나니~~4시가 넘었다~~! 글몇줄 인터넷에 올리고 나니`~벌써 5시 25분이다~~! 남은 시간은~~해져서 안보일때까지~~~ 온실에서 작품 하는 일만 남았다~~! ​ 당 떨어지고`~고단하여`~~초코렛만 두개에~~~ 달달한 홍삼 사탕도 ~~오늘은 잘먹힌다`~~! 5가지 일을 한꺼번에 처리한~~~피곤한 하루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