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154

어떤간증 4154 ​ ​ 하나님께서는~~~! 우리 가족들에게는 상당히 예민하셨다~~~! 예를 들어서~~~30년 전에~~! 내가 우리 가족들을 전도하여서~~주일마다 여의도 순복음교회를 가게 되었는데~! ​ 우리가족들은~~!주일에 교회가는걸 좋와하지 않았으며~~~! 이핑게~저핑게로~~주일성수를 빠지려 했다~~! ​ 더구나 교회가기전에~~~ 삐지는 일이나 ~기분 나쁜일이 있으면 핑게삼아~~ 교회 안가겠다고 가족들은 나에게 어름장을 놓곤 했다~~~! ​ 나는 어떻게 하든지~~내가 가장 사랑하는 가족들을 ~~예수를 믿게하여 구원받게하려고 온갖 애를 쓰면서 구슬려서 교회를 가게 되었는데~~! ​ 어느날 주일아침에~~! 내딸은 아빠와 의견 충돌로~~아빠랑 함께 차타고 교회 함께 가는걸 빠지겠다고 하였다~~! ​ 그리고 내남편도~~자주 나와 트러블이 생기면 ~~ " 옳다 ! 기회로구나 ~~! " 하고 교회를 빠졌다~~! ​ 그런데 놀라운일이 생겼다~~~!한두번 재미삼아 빠지던 가족들은~~! 어느날 부터 나보다 먼저 성경책을 들고~~~~! 차안에 기다리고 있었다~~! ​ 그들을 변화시킨~~이유인즉~~~! 교회를 빠질때 마다~~~! 하나님께서 평소엔 아무렇지도 않던 일들이~~~문제가 발생하고 어려움이 닥쳤는데~~! ​ 주일날 교회를 다녀오면~~! 자신을! 주님께서 일주일간~~지키신다는 영적 느낌을 받았단다~~! ​ 그후부터는~~가족들은! 주일마다 먼저 성경을 챙기고~~교회를 빠지면 ~~큰일 나는줄 알고 나를 재촉하였다~~! ​ 그런데 사흘전에~~! 내가 만든요리를 맛있게 먹고 난후~~~! 내남편은 그동안 망쳐온 고추농사에 대하여~~~가족들끼리 올 고추농사는 어떻게 해야 겠다고 의논하는 도중~~~! ​ 남편은~! 갑자기 큰소리를 지르며~~화를 벌컥내며 방으로 들어가 버렸다~~! ​ 우리는 갑작스럽게 충격을 받고~~어안이 벙벙하여`~물끄러미 바라 보았는데~~! 그리고 한시간후에~~저녁기도에 남편이 빠져 버렸다~~! ​ 나는 마음이 쎄~해지면서~~~하나님께서 이것을 보시고~~ 남편을 ~~100% 치실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 그리고 그다음날 ~~아니나 다를가~~ 생전 감기 한번 걸리지 않던~~ 건강한 남편은! 토사광란에다 설사를 하며~~ 이틀 동안~~고통을 당하였다~~! ​ 하나님께서는 당신께서 징벌하고 있는자에게는 기도를 받지 않으신다~~! ​ 유난히 우리가족이 타지에 외출하고 돌아와서~~~! 늧드라도 그날 예배를 드리곤 했는데~~! 그날은 예배를 빠뜨리고 간단하게 저녁기도로 대체 했는데~~! 그날 아침에 내딸은~~! ​ 지금까지 이렇게 폭팔적으로 ~전날보다 10배 가까이 코로나 확진자가 는적이 없는데~~!어제 우리가 늦었드라도~~예배를 할 수 있었는데 간단한 기도로 대체한 것이 하나님께서 10배로 늘게 하셨다고 말했다~~! ​ 처음엔 설마! 했다가~~~! 반복되면서`~~확신하게 되었다~~! ​ 죄를 계속 반복하여 짓는 사람은 따로 있고~~~! 피말리며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인류를 위하여 기도하는 사람은~~! 피말리며 ~~금식하고 몸이 상하며~~~기도하는것이 지칠때도 있었다~~! ​ 하나님께서는~~성도 열명이 있다면~~! 초신자일때는~~어느정도 실수하거나 서툴러서~알지못해서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용서해 주시지만~~! ​ 믿음이 장성한 분량에 이르면~~! 그 믿음의 분량대로~~~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이 각자 다르시다~~! ​ 몰랐을때는~~눈감아 주시지만~~! 알고도 죄를 지었을때는~~! 하나님께서는 가차없이 당신의 자녀들에게 회초리를 드신다`~! ​ 그리고 내자신의 가족이나 육신의 정욕을 위하여 기도할때보다~~~! 하나님께서는~~인류를 위하여~~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남을 위하여 기도할때 더 기뻐하시고~~즉시 응답해 주실때가 많다~~! ​ 그러나~~하나님께서 징계하시고 있는 자를 위해 기도할때는~~~! 하나님께서는 그를 위해 기도하지 말라고 하신다`~~! ​ 결국! 우리는 기도만 할뿐~~~기적을 일으키시고~죽은자를 살리시고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 각자의 분량대로~~~하나님께 그날의 첫시간을 기도로 드릴때~ ~하나님께서 기뻐 흠양하신다~~! 제작년도: 1996년도 작품명 :뼈 씨리즈. 재료: 대리석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