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194

어떤간증 4194


내가 인터넷에 글을~~처음 쓰기 시작한 시기는 아마도~~2004년도 였다~~!

그러므로 나는 아마도~~약 18년 동안 ~~!인터넷에 글을 올렸다고 볼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원수가 나와 우리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거나~~심각한 피해나 재산상 손실을 우리 가족에게 줄 때마다~~YP기업 악행을~인터넷에 올리면 즉시 멈출 것이라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인터넷에 이 사실이 알려지면~~~!

YP기업은 ~자신들의 악행을~~

세상 사람들이 주목하자`~~~

원수는 즉시 ~~하던 짓을 중지하거나 보류하였다~~!


나는 어렴풋이~~!하나님께서 나의 원수로 인한 고통을 통하여`~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방법을~~ 모색하게 하셨다고 본다~


그리고 나의 모든 삶에 모든 것을~~~~!

하나님 중심으로 돌리게 되었다~~!


YP기업은~~! 돈이면 ~~이 세상의 모든 걸 살 수 있고 할 수 있다고 여기는 인간말종이었다 ~~!


그도 그럴 것이~그 주변엔 돈만 주면 모든 사람들이~YP기업에 하수인이 되고~~ YP기업의 시키는대로 무슨 일이든지 했다~~!


YP기업은 아마도 거절이라는 것을 당해본 적이 없었을 것이다

YP기업은~~내가 친정부모로부터~~

유산을 받아서 돈에 대하여 넉넉하여~~

자신의 돈으로 유혹하거나~출세 시켜준다는 유혹이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한 것이다~


YP기업은~~이 때부터~~우리 집을 경제로 조이기 시작했다`~~!

모든 우리 가족의 부동산과~사업장과 직장을 망하게 만들었고~~우리 가족의 삶을 억망으로 만들었다~~!


우리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YP기업에 매수 당하여 ~~모두 원수가 되었다~~!

그런 속에서~~내가 삶을 포기할 수 없도록 만든 분은~하나님이셨다~~!


나는 이 세상이 하나님의 세상이 아니고~~

사탄이 주관하는 세상이라는 걸 몸소 깨닫고~~하나님을 증거하는 어떤간증을~ 쓰기 시작했다~!


그리고 원수가 세상 물질과 권세을 가지고 장난치는 것도 ~~!잠시 잠깐임을 알았기 때문에~~하나님의 나라에 소망을~~

둘 수 있었다~~!


인간이 만들어 놓은 명예와 권세는 부질없는 허상인 것이다~~!

영원한 것은~~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것들 뿐이라는 것이다~~!


인터넷 블로그를 오래 하다보니~~~!

수많은 사람들이~~블로그를 돈주고 빌려주고 팔라고 하고~~


내 블로그에 ~~광고를 내자하고~~심지어 나에게 자기 광고 상품의 글을 돈줄테니 ~~올려 달라고 요청하기도 해왔다~~!


비록 원수가 우리 경제를 파탄내고 목줄을 죄고~~우리 가족의 고통을 줄지라도~~~!


내가 나의 블로그에 ~~돈받고 광고를 올리지 못하는 것은~

하나님을 욕되게 할까바서이다~~~!


아무리 돈이 좋기로서니~~돈과 하나님을 ~맞바꿀 수는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 광고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옳지않는 악한 것이라면~~!그것은 바로! 하나님을 욕되게하는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이다~!


그런데~~YP기업이 우리가족을 파탄내는데 ~~!참으로 놀라운 것은~~~!


지금까지~~한사람도 YP기업에 매수 당하지 않는 ~~주변 사람들이나 연예인들이나~~경찰이나 검판사나~

공무원들이 하나도 없었었다는 것은~~!


참으로 세상이 썩었고~~세상이 YP같은 사람을 만들었거나~혹은 YP기업이~~ 세상을 썩게 만들었다는 생각이 동시에 들었다!


그리고 YP기업에 매수 당하여~~뇌물로 사치하고 즐기는 것을 볼 때는~~

불쌍하고 더럽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그들의 가치관이~~너무나 하나님 보시기에 ~~가증스럽기때문이다~~!


더구나~~국민의 생명을 지키고 ~공의를 실현시켜야할 경찰이 YP기업에 매수 당하여~~거짓으로 무고한 시민에게 함정을 파고~YP기업의 하수인으로 전락한 완도경찰은~~하나님의 징벌이 조만간 내릴 것이다`~!

그리고 나의 피해액은 `~정당하게~~돌려 줘야 할 것이다`~!​



석고작품 원본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