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완도경찰은 ~피해자 신상 밝히기를 거부했나?

왜? 완도경찰은~피해자 신상 밝히기를 거부했나?



35년간 ~~스토커 짓을 하는 YP기업은~~!서울에서도~~불법을 밥먹듯하며~~무법천지였다!


서초경찰~~방배경찰,서초구청장, 검판사,정치인들을 하수인처럼 매수하여~~마음대로 주물렀다~~!


단독 주택지인~~우리집 건너편에 YP기업은 건물을 지은 후~

불법 증축하여~~단독주택에 정원수가 죽고~~일조권의 피해를 입자~

몇몇 단독 주택주인들은 YP기업의 불법 증축을 철거하라고 서초구청을 찾아갔다`~!


서초구청 도시계획 담당자 왈~~그 불법 건축은~~그 일대에 건물을 많이 짓고 있는 재력가인데~~서초구청이 건드릴 수 없다고 ~주민들의 만원을 거부했다


내가 ~이 사실을 인터넷에 올리자~~!

YP기업에 매수당한 서초구청장은~~

만원을 무시하고~~담당자를~청소과로 피하게하는 발령을 내었다~~!그는 구청장 선거에서 떨어졌다~!


그러나  YP기업은~~얼마 전에~~구미 .대구.부산 시민들의 식수인 낙동강 상류에서~~인체에 치명적인 카듐을 기준치 수십 배를 상류에서 흘러 보내어~~조사를 받았지만~~


YP기업은~~지역 주민들을 매수하여 시위를 하게 뒤에서 조종하고~~정치인을 매수하고~~환경청 조사관을 매수하여 ~~넘어갔으나 


YP기업의 범죄에  특이점은~~~! 

독극물을 즐겨 사용하며~~!도청과 정신조종 자살 살해가 

YP기업의 주특기이다`~!


여론몰이 정신조종살인으로~~사회에 무리를 일으킨~~대형사고를 쳤지만~~

YP기업 짓임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



얼마 전에~~모병원에 코로나 추가접종 하러 우리 부부는 갔는데~

내 차가 주차하다가~~ 다른 차에 피해를 주었다고  완도경찰은~! 다짜고짜~~

보험처리하라는 주장을 수십 차례 반복하였다~~!


그리고 완도경찰은~~내 차에 차가 부서졌다는 차량번호와 차종과 피해자 연락처도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알려줄 수 없다고 완도경찰 김태X 조사관은~~~수십번 반복했다~~!


내가 40년 베터랑 무사고 1종 보통면허  운전자로써~~~!서울서 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나면~~경찰을 부르면~~!


경찰은 제일 먼저~~서로 상대방의 연락처와 정보를 교환하게 한 후~~~

쌍방이 서로 타협하도록~권유한다~! 

이것이 ~~~경찰이 해야할 정석이다~~!


나는 내가 하지도 않는 사람의~~알지도 못한 차량을`~!내가 확인도 하지않고~~ 보험처리한다는 것은~~!불가하다고 생각했다~~!


더구나 나는 무사고로 보험료가 내려가고 있는데~~나는 기억이 없는데`~!차 상태를  보지도 않고~~눈뜬  장님처럼 당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다~~!


완도경찰은~~이틀 동안 ~뺑소니운운 . 도로교통법 위반 등 별별 걸 다갖다 부치며~~보험처리하라고 협박했다~~!

이것은 모두 녹음되어있다~~!


하나님께서는~~ 이 사건은 ~~매우 익숙한 수법으로 ~~모기업이 뒤에서 조종한 사건이며`~완도경찰이 다 썩었다고 말씀하셨다~


내가 완도경찰이 썩었다고 말하자`~~!

그때서야 보험처리를 줄기차게 주장하던 경찰은~이틀만에~완도경찰은~~피해자 연락처와 차종과 차량번호를 알려주었다~~!


왜? 완도경찰은~~~~!

그게 무슨 개인정보 보호법을 운운하며 알려줄 수 없다고 

고집을 피울 일이었는가?


피해자와 피해차량을 본 순간~~!

나는 완도 경찰이 왜? 피해자 이름과 차량번호와 차종을 알려주기를 꺼려했는지`~~ 즉시 간파 할 수 있었다`~!


그 차량은~~내가 모병원에 코로나 접종할 때~주차하던 뒷차가 아니었다 ~~!


내가 기억하고 있는 뒷차는 6~7년 쯤 된 ~~~!

낡은 중소형 승용차였다~~!


그런데 피해 차량이라고~~ 보여주는 차량은~~!갓 뽑은 신 차였으며 ~~파란 스펀지가 아직 문 짝에 붙어 광택이 ~반질반질났다`~~! 


나는  내가 기억하고 있던  멀쩡한 범버를 보기 위해~~다짜고짜 피해차량의  앞쪽 범버 쪽으로 갔다~~~!


왜냐하면~~당일 내가 주차하다가 살짝 범버가 닿은 차량은 ~~정면 주차한 운전석이 보인 낮은 차였다~~!


그런데~~피해자는 나를 차 뒷쪽으로 오라고 하며 뒷쪽 범버를 보여 주었다~~!

그래서 나는 피해자한테~~


" 당시 차량은 앞쪽 범버였고~~차가 낡았는데~~세차를 하고 왔나? " 라고 말했다~~!


그런데 그 차는 중소형 승용차가 아니라~~!차체가 높았고~~당시 주차장 차와는 달리~~그곳에서 본 적 없는 매우 낯설은 차였다~~!


피해자는~~내 차가 자기 차를 박는 장면이라면서~~!CCTV를 보여 주었다`~!


나는 ~~하나님 말씀하신대로~~이 차가 완도경찰과 YP기업과 피해자가 짜고 친 사기극임을 확신을 갖게 되었다~~!


당일 내 차는 ~~차 안에는 내 딸이 기다리고~~나와 내 남편은 추가접종을 맞기위해~~내 차가 정지하자 마자~~


1초만에 내 남편은~~내차  오른쪽  뒷문을 열고 나오고~~~나는  3초 만에~~ 왼쪽 운전석 차문을 열고 ~~나오자 마자~~방금 뒷차와 범버가 닿은 느낌이 있어서~~!


흠집이 생기지 않았나~~확인하러 ~~피해자의 자동차 범버를 확인하니~~

다행히 흠집 하나 없이 멀쩡했다~~!


그런데 ~~가짜 피해자가 나에게 보여준 CCTV에는~~~!차량이 주차한 후~~~시간이 1분이 지나도록~~내 차 오른쪽 뒷문에서 남편이  나오지도 않았으며~~


내가 주차함과 동시에~~3초 만에  문 열고~ 뒷 차를 확인하러가는 모습이 전혀 찍히지 않았다~~! 


내가 가짜 피해자에게~~왜? 이렇게  기다려도 내가 나오는 장면이 나오지 않는지 묻자~~! 


가짜 피해자는  CCTV 폭이 좁아서~~내가 찍히지 않았다고 당황하며 변명했다~! 그런데 천만에 말씀이다~~!


그 CCTV에는~~~ 내 차와 함께 나란히 주차한 옆 차량까지 찍혀 있는데~~그 차와 내차 사이에 중간에 문이 열리는 것이 ~

찍히지 않는다는 것은~~!

그 CCTV는 조작된  가짜라는 걸 증명한다~~~!


놀랍게도~~그 가짜 피해자는~~!나를 만나는 처음부터~~!말 끝마다~~자기가 거짓말하면~구속당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서 똑같은 말을~~반복하는데~~!


그런데~~ 또 다시 필림이 문제가 되자~~~!자기가 구속 당하면~~~

1000만원만 주면~~석방된다는 말을~~우리 가족 앞에서  혼잣말처럼 3회나 중얼거렸는데~~!


하나님께서는~~가짜 피해자가 자신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서~완도경찰과 YP기업이~가짜 피해자를 회유하는 과정에서 했던 말을~반복하고 있다고 하셨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놀라운 환상을 내게 보이셨다~~~!

마치 꿈 속에 다시 들어가는 것처럼~~~!

그  당일 내가 주차하고~~병원에  40분쯤 기다려서 주사를 맞은 후 돌아왔을 때~~


나는 주차할 때~~잠깐 범버가 닿은 뒷 차량에 다시 흠집이 있는지 확인하는 장면을 ~~하나님께서 필림처럼~환상으로 보여주셨다


그런데 놀랍게도~~내가 인지하지 못했던 사실을~~ 하나님께서 나에게 알게 하셨다~~! 

병원에서 주사맞은 후~두번째 확인하러 갔을 때는~~


범버가 약간 닿았던~~정면 주차 차량은~~

나와 일렬 정면 주차하였는데~~그 차는 떠나가고~~!


그 후~~다른 새로운 차량이 내 뒤에서 ~~절반 쯤 주차선의 중간에 후진 주차되어 있었다~~!


그러나 환상 속에~그 차량이 문짝에 파란 스펀지를  달고 있는 `~새차는 아니었다 ~~!


나는 카드로 피해자가 원하는대로~~~

수리비와 이틀치 렌트비까지 지불했다~~! 그리고 완도 경찰에 전화를 했다~~!

피해차량을 보고~~몇 가지 문제를 발견했다고 만나자고 말하자~


완도경찰은~~ 집요하게 무엇이 문제인지 물어 보았다~~!

내가 만나서 얘기 하겠다고  했는데도~~


완도경찰은~~ 자기가 미리 준비하게 ~~

이상한 점을 알려 달라고 끈질기게 졸랐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증거 인멸을 할 우려가 있으니~~경찰에게 알려주지 말라고 하셨다~~!참으로 놀라운 사실은~~!


예상대로~~완도경찰이 보여준 CCTV는 ~가짜 피해자가 보여주었던~~자동차가 주차한 후~몇분이 지나도록 차문이  열리지 않은 문제의 증거를  완도경찰은 모두 잘라 버리고~~!


내 차가 후진한 후~~차가 정지한 부분에서 잘라버렸다~~!

그리고 그 필림은~~ 내가 상대방의 차량을 파손했다는 아무 것도 증명하지 못했다~~!


그리고 완도경찰  김태X  조사관은~~~나에게 협박하던 

뺑소니차, 도로교통법 위반이 아니라~~가짜 피해자에게 모든 변상을 끝낸 뒤~~자기에게 정보를 주지 않았다고~~


고소하려면 과태료가 필요하다면서~~~12만원짜리 과태료를 떼었다~~!이게  YP기업에 하수인~~

썩어빠진~~~ 완도 경찰의 진면모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