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완도경찰이 보여준 CCTV ~조작된 가짜였나?

왜? 완도경찰이 보여준 CCTV~조작된 가짜였나?



완도경찰은~~내가 주차하면서 뒷차를 박았다는 CCTV를~보여 주었다~~! 


그리고 내차로 인하여 피해를 입었다고 신고했다는 피해자의 연락처를~~완도 경찰 조사관은~~~철저하게 개인신상 보호법에 의하여 알려줄 수 없다고~~


피해자와 나의 연락을 허용하지 않고~~

줄기차게 보험처리하라고만 강력하게 이틀동안 수십 차례~~ 왜? 주장하였을까?


하나님께서는~~이 사건은~~!

완도경찰과 ~~35년간 우리가족을 스토킹하고있는 YP기업과~가짜 피해자와 ~~카센타가 짜고 사기친~`~!

4조 사기극이라고 하셨다~


내가 끝까지 ~~! 주차 중에 내가 파손시켰다는 차량을 확인하고 ~피해자를 만나지 않고는~~!보험처리 할 수 없다고 주장하며~~!완도경찰이 ~~YP기업에 매수당해 썩었다고 말하자~~


완도경찰 조사관은 ~~~그때서야 이틀만에 피해자 연락처만을 알려 주었는데~~!


내가 차량번호와 차종까지 알려 달라고 ~말하자~~!상당히 곤혹스러워하며 ~~마지못해 알려주었다~~!

왜? 그랬을까?


피해자를 만난 순간 ~~내가 주차 중에 가볍게 범버를 닿은 그 자동차가 아니었다 ~~!나는 주차하자마자`~즉시 내려서 혹시 뒷차에 흠집이 있나 살펴 보았다~~!


주차 중 닿았던~뒷차는~ 중소형 오래된 승용차로~~정면주차하고 있었고~

운전석엔 아무도 없었다~! 다행스럽게도 흠집하나 없이 멀쩡했다~!


그리고 나는 내 남편과 함께 코로나 추가접종을 하러 미리 병원으로 들어갔고~~내 딸은 차 안에 있었다~~!


기다렸다가~~40분만에 주사맞고 돌아와서~~차를 타기 직전에 다시한번~~

내차와 앞범버가 살짝 닿은 뒷차를 ~흠집이 없나~다시 확인하러 갔는데~~


내 뒤에 주차 중 ~~닿았던 그 차는 이미 떠나고 없었으며~~!주차자리가 텅비어 있었고~~!


새차가 후진 주차되어 있었다~~!그리고 그 차는 반듯하게 일직선으로 주차하지 않았고~~내 주차칸과 옆자리 주차칸을 절반쯤 침범하여 선을 밟고 ~두 주차칸의 중앙에 주차하고 있었다~~!


내가 만난 가짜 피해자는~~! 전혀 다른 차종을 갖고 나왔다~~!

그리고 앞범버가 아니라~~뒷범버를 내가 박았다고 범버를 보여주었는데~~

외부로 보기엔 흠도 없고~아무런 하자가 없어 보였다~~


그런데 피해자는~~내차가 자기차를 주차중 부딪치는 장면을 ~~

CCTV로 보여 주었다~~!


그차는 내차 넘바를 달고~~후진하고 주차한후~~정지하는 모습과~~2~3분이 지나도록 차안에서 아무도 나오지 않았다~~!이상하지 않는가?  


코로나 추가 예방주사 맞으러온 우리 부부는~내가 정지하자마자 1초만에 내 남편은 오른쪽 뒷문을 열고 나오고~~


나는 주차와 동시에~3초만에 운전석 문을 열고~ 뒷차로 걸어가서 앞 범버에 혹시 흠집이 있나 살펴 보았는데~~


아무리 CCTV동영상이 돌아가도~~당연히 찍혀야할~우리부부 그 모습이 ~오래 기다려도 보이지 않았다~~! 

이 CCTV는 하나님 말씀대로 가짜란 증거이다~~!


그래서~~가짜 피해자에게~~나는 왜? 주차하고 이렇게 오래 지나도 내가 차에서 내려서 뒷차를 확인한 내모습이 안찍혔나? 라고 피해자에게 질문하자~~~!


피해자는~~갑작스런 내 질문에~~ 당황하며`~CCTV폭이 좁아서~내가 차에서 내린 모습이 안찍혔다고 변명했다~~! 

나는 피해자가 원하는대로 카드로 처리해 주고~~


완도경찰에 전화하여~~ 너댓가지 문제가 있어서 ~만나야 되겠다고 했더니 ~~!


완도경찰은 그 문제가 무엇인지 알려 달라고 집요하게 추궁했다~!하나님께서는 완도경찰이 같이 함정을 팠으니~~

경찰에게 미리 알려주지 말라고 하셨다~~!


내가 완도 경찰에 도착하자`~!

하나님께서는~~완도경찰은! 가짜 피해자에게~~나에게 어떤 것을 들켰는지 물어보고`~이미 증거를 인멸했다고 하셨다~~!


우리가 CCTV화면을 요구하자`~~!

완도경찰은~~자신만만하게~내가 뒷차를 박았다는 CCTV필림을 틀어 보여 주었다~!


그런데 놀랍게도~~내가 가짜피해자에게~~긴시간이 지나도 왜? 

내가 3초만에 차문을 열고 나와서~~

뒷차를 확인하는 모습이 없는가? 했을 때~~


가짜 피해자는~~당황했던 그 부분을~~

완도경찰은 깨끗하게 잘라서 증거인멸하고~~내가 주차하는 그 순간만 남겨두었다~~!


그것은~~내차가 뒷차를 박았다는 아무 증거도 될 수 없는 ~~부분이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놀라운 지혜를 내게 주셨다~~!

" 너가 차에서 나와서 뒷차를 확인하러 가는 부분은 ~~애초부터 없었으니~~

완도경찰은~ 공백을 잘라 증거인멸 했지만~~!


가짜 피해자가~~YP기업과 완도경찰 지시를 받지않고 ~~갑작스런 내 질문에~~실수한 부분이 있다는 것이다~~!


" 왜? 이렇게 기다려도~~ 내 차에서 내가 나오지 않지요?"묻자~


가짜 피해자는~~당황하며~~"CCTV폭이 좁아서 내가 찍히지 않았다" 고 가짜 피해자는 말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비록 완도경찰이 증거인멸하였지만~~~

카메라에 아직도 중요한 단서가 남았다고 하셨다~~~!


그래서 나는 완도경찰에게서 복사해온 ~~잘라버린 필림을 돌리는 순간~~!

하나님의 말씀은 진실이었다~~~!

놀라운 것을 발견했다~~!


가짜 피해자가~~폭이 좁이서 내가 찍히지 않았다는 하단부 필림은~~!처음부터 내가 줄기차게 주장해온~~내가 범버에 닿았던 차량은~~정면주차하고 반듯하게 주차칸 안에 있었는데~~


우리부부가~~주사맞고 돌아왔을 때는~~다른 차가 주차했는데~~주차칸 두선의 중앙선을 밟고 있었다고 나는 주장해 왔다~~!


아래 CCTV는~~~내가 주장했던 나의 주차와 아무런 상관도 없는~차량을~~YP기업과 완도경찰이 조작했다는~~증거이다~~!


​​


경찰이 제시한 사진


내차 사이에서 주차와 동시에~~내가 나와서 뒷차를 확인하는 ~모습이 찍히지 않았다고 `내가 문제를 제기하자~~

CCTV가 좁아서 화면에 안나왔다고 당황하여 둘러댔던 `~그 장면~!


이 사진이 찍힌 위치는~~내차 바로 뒷쪽이 그 승용차가 아니라`~주사 맞고 나온 후~~~주차 두칸의 중간에서 주차한 ~ 가짜 피해자 차량이다~~!차량 사이 중간은 텅비어서 ~~내가 차문 열고 나와도 다 찍히게 되어있다~~~!


완도 경찰은~~~!합의받다더니 ~~왜? 이의를 제기 하냐며 고소하라고 집요하게 부추겼다~~!


하나님께서는~~~이미 YP기업이 가짜 피해자와 완도경찰에게~~자신들이 법정문제로 돌려놓으면 ~~1000만원주고 가짜 피해자를 석방시켜주고~~

완도경찰도 나를 고소쪽으로 몰고가라고 지시했다는 것이다`~!


완도 경찰조사관은~~이왕 경찰서에 나왔으니~~과태료를 물리겠다고~ 12만원짜리 과태료를 또 물렸다~~!

완도 경찰에겐~~~이게 ~~~타당한가?


우리 가족 입에서는~~ 고소라는 말은 한마디로 안나왔는데~~왜? 완도경찰은! 고소하려면~~ 과태료 용지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을까?  



다음 회에 ~YP기업과~썩은 완도경찰은 고소의 진면목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