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실속있는 ~~5일장날 ~~~!

오늘! 실속있는~~ 5일장날~~~!



요즘 ~~! 경기가~~ 불경기다 보니~~~!
명절 앞 둔~~오일장은! ~~한산하기만 했다~~!


우리 가족들이야~~밭에서 나온 것들과 냉장고 파먹기로~~적당히 요리해서 먹지만 ~~~자식들이 오면~~! 


자식들이 좋아하는~~~살이 통통하고 두터운~대왕 목포 갈치를 6마리~~한 무더기에~ 십만원 달라고 하였다~~!


살까말까 고민하고 서 있었더니~~8만원 달라고 하여서~~냉큼 사서~~명절용으로 3봉지 30토막은
~~제해 놓고~~남은 허접한 것들은~~오늘! 소금 뿌려 구웠다~~!


워낙 살이 통통한 녀석이라서~~짜투리도 일반 갈치보다 ~살이 통통하고 맛있었다`~!


귀한 식재료인데~~이곳 사람들에겐~~별로 인기가 없는 ~죽순도 사고~~유황오리도 샀다~~! 


떨이로 산~~죽순 15000어치가~양이 엄청나다`~!
시골 인심은~역시 후하다~~! 집에 돌아와서~~소포장해서 냉동실에 가득 채우고~~~~!


올 해는 다른 해 비해~~3분지1 정도로 명절비용을 축소시키고~~텃밭에 있는 것들로~~간단하게 명절을 지낼 계획이다~~!


개 7마리가 먹는~~사료값도 엄청나다~~~!
암컷이 ~새끼를 낳으면~! 또 다시~ 12마리 되는 것은~~시간문제이다~!


다행스럽게~~밭에~~지천으로 나온~~ 고구마,봄동,무우,시래기,생선뼈와 머리를 삶아서~~사료에 섞여 먹이니~~!개들도 건강상태가양호하고~~금상첨화이다~~!


1950년 대~~우리 어린 시절엔~~~!개사료라는 것이 없고`~~~!서양에서 수입된사냥개나~~토종진돗개나~~주인 밥상에서 나온 부스러기에~~누룽지 섞어 주어도~~통통하고 건강하게 18년씩 살았다~~!


마트에서 비싼 것은~~~ 
저렴한 가격으로~인터넷으로 구입하다보니~~! 실속있는 생활을 하게 되어서~~만족한 하루였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