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234

어떤간증 4234



성경은!  마지막 때에 ~마귀사탄이!  더욱 극성스러울거라고 기록하고 있다~~! 인류종말이 가까울 때~~거짓 선지자가 득세하고~~적그리스도가 나타나서~~ 하나님의 백성을 미혹하여 넘어지게 만들고
~~온갖 거짓으로 유혹하여  실족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성경에서 그리고 있는  인류의 종말의 모습과 흡사하다~~!


성경은~~! 정확히 ~~인류 멸망의 마지막 징조로써~~~!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고~~~!점염병이~ 온세상에 창궐하며~~! 음란이 극에 달하고 ~~각국이 전쟁을 하며~~동성연애자들이 ~나타나고~~


기근과 가뭄과 홍수와 지진과 해일이~ 일어나며~~! 부모가 자식을 죽이고~~ 자식이 부모를 죽이는 세상이 오면~~!그때가 멸망의 때인줄 알라고 하신다~~~!


한마디로~~인간이 죄악으로 인하여~~ 더 이상 하나님께서  참을 수 없을 지경이 되면 ~~!우리는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된다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오래 참으사~~ 한사람이라도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기를 바라시며~~심판을 늦추고 계신다고 ~~!성경은 기록한다~~!


악인은~~!  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하나님께서는~~악인이 죄를 저지르도록 방치하고 허용하신 것은 그의 죄로 인하여 받을 심판을! 저울질하고 계시기 때문이다 ~~!


우리가 하나님 모르게 깊은 골방에서~~ 선을 행할 때~~~하나님께서는 이 모든 것을 알고 계신다~~! 그리고 그 몇배의 보상으로 갚아주신다~~!


그리고 어떤 악인이~~이 세상에 아무도 모르게 살인을 하고 도적질을 했는데 ~~ 하나님께서는! 이미 이 사람이~ 살인하고 강도질할 것을 이미 알고 계셨다~~!


어떤 사람이~~자기 땅 경계선에~~이웃집 양이 들어와 풀을 뜯자 그 사람은~~ 경계선에 농약을  풀에 뿌려서 ~~양의 새끼를 죽였다


참으로 놀라운 것은~~! 며칠 후 그 양이 죽은 자리에 ~농약을  친 자의 ~~붉은 새무덤이 생겨 있었다~~~!


하나님께서 귓속말로~"저자의 목숨은! 새끼 양이 죽던 날 끝났다"

그가 저지른 죄악을 하나님께서는~~ 하나도 놓치지 않고 꿰뚫고 계신 것이다 ~~!


이 세상에~~ 하나님의 눈을 피하거나~~ 속일 자는 아무 곳에도 ~없다~~!참으로 인간은 우둔하기 짝이 없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알지는 못하드래도~~ 남의 눈에 티는 보아도~ 자기 눈에 들보는~~ 보지 못하는 우둔한 것이 인간이다~~!


하나님께서는~~죄많은 인간의 악행을 오래 참으사~~!드디어 그를 죽이신다~~!


그래서 질병에 걸린 사람이 살려달라고 나에게 오면~~!하나님께서는 ! 그 사람이 지은 죄를~~ 훤히 내게 비쳐 보이시며~~ 그 자를 살리지 말라고 하신다~~!


질병은 대부분 죄로 인하여 온다~~!
한마디로 하나님께서 하신 일이다~~!


왜? 성경은~~죄를 짓지 말라고 하는가?

인간이 죄를 짓는 순간~~!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심으로
~죄와 함께 하시지못함으로~~!


우리는 죄를 짓는 순간~~하나님 품에서 ~ 마귀사탄의 악의 소굴로~ 이적을 하게 되어 ~~지옥백성이 된다!


아담이 에덴에서 하나님의 율법을 어기고 범죄하자 ~~~!하나님께서는 ~~악과 공존할 수 없으심으로 ~~아담을 마귀사탄의 소굴인  이 땅으로 추방하셨다 ~~!


율법을 어긴 아담은~~선악과를 따먹은 후에~~눈이 맑아져서~죄가 들어오자~~ 어린아이처럼 벗고 뛰놀던 것이 수치스러워지기 시작하자~~무화과 잎을 따서 치부를 가린다~~!


하나님께서 아담을 부르시자~~아담은 벌거벗은 몸으로 숲 속에 숨어서 하나님께 나오지 못했다~!


죄를 알지 못할 때는~어린아이처럼 에덴에서 죽음이 없이 영원히 수고하지 않고 동산에 과실을 따먹고 살 수 있었는데~~범죄하는 순간~~하나님 나라에서 추방당하게 된다~~!


그러나~~하나님께서는~~자기 자녀를 아예 버리시지 않으시고 짐승을 잡아 피를 흘리고 가죽옷을 지어 입히신다~~!


그리고 인간이 마귀사탄의 세상에 살면서 범죄할 때마다~~~자기 형편대로 비둘기나 양이나 소를 갖다가 제사장에 주어서~~ 제사장은 성막 뜰에서 짐승을 잡아서 피를 뜰에 뿌리고~~번제하여 죄사함의 의식을 하나님께 치렀다 ~~!


그러나 인간의 죄는 ~~한계에 이르자`~!
단 한번의 제사로~~인류의 죄를 속량할 흠없는 ~~완전한 제물이 필요했다~~!


그 희생제물이~~~바로! 하나님의 독생자 아들인 예수 그리스도이다~~!그러나 모든 인간들에게 ~~예수 그리스도 피로 구원할 수는 없었다~~! 


오직! 우리가 예수가 골고다 언덕에서 흘리신 피로 인하여~~ ! 우리 죄를 사하고 ~~구원을 받았다는 사실을!  이 사실을~~ 믿기만 하면~!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얻었다!


지금 마지막 때에~~~!악에 허덕이고 있는 인간은~~ 자기 죄를 ~회개하고~~!예수를 믿기만하면~~!구원을 얻어 천국백성이 되는 것이다~~!​

재료: 대리석    제목: 뼈-예수 
직품명:골고다   뼈 시리즈( 성전 건축을 위한 조각)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