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치유동영상)어떤간증 4246

(치유 동영상)어떤간증 4246 ​ ​



요즘!  어떤간증을~~블로그에 사진에서  동영상으로 보내면서~축도와 문제,치유 중보기도를 하게 되는데~~! 동영상을 3분 이내로 찍어야 블로그에 들어가기 때문에 ~~!

치유기도가 너무 짧고~충분치 않아서~~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유튜브를 개설하게 되었다~~!

그동안~~유튜브는 서울집이 매매되면~~!
귀촌 농가주택을 헐고 조각성전을 새로 지어서~~
그곳에서 유튜브를 하려고 계획했는데 원수 사탄의 방해로~~벌써 9년이라는 세월이 허송되어 버렸다~

그런데~~이번 동영상으로 치유기도를 하는데~~! 나의 8개의 블로그에 대부분~~치유 동영상을 여러번 반복하여~본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만약! 내가 어떤 한 사람만의 기도를 해준다면~~~!
그리고 직접 안수기도를 해준다면~~!효과는 대단한 위력를 발휘할 것이다~!

그리고~~금식하고 산기도 한 다음~~
직접~안수기도를 해준다면!
그것은~~~ 99.9% 성공할 것임을 경험했다`~!

성경은~~! 베데스타 연못에 천사가 매일 내려와서 목욕하는데~그중 천사가 내려올 때~그 연못에 제일 먼저 들어간 첫사람은 ~~무슨 병이든지 다 나았다 ~~!

이것은 ! 많은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천사가!  베데스타 연못에 들어가면~~!
그 연못에 천사의 능력이 한 사람을 치유할 분량의 영성이 녹아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모세가 하나님을 만나고 온 뒤~~
백성들이 모세의 몸에서 빛이 나서~~ 눈이 부셔서 백성이~~모세를 바라볼 수가 없어서 모세가 얼굴에 수건을 쓴 것과 같은 맥락이다~~!

그 치유의 능력은!~천사나 모세의 능력이 아니라~~ ! 하나님이시며~~! 빛은! 곧 하나님이시다 ~ 라고 성경은 말한다!

두번째~~~베데스타 연못에 수많은 병자들이~~
천사가 내려와서 물이 동하기를 기다릴 때~~!언제나 첫번째 물에 뛰어든 사람만이 나았다는 뜻은~! 천국은 쟁취하는 자의 것이라는 뜻이다
뜨뜻 미지근한 믿음은~~~!아무 것도  얻을 수 없다~~!

성경은~~성도들에게 선과 악의 사이에서~~~
회색분자가 되지 말라고 주문하신다~~! 하나님께서는~~뜨겁든지 차겁든지 하라시며~~
미지근하면~뱉아버리시겠다고 말씀하신다~~!

어떤 병든 성도를 기도하는데~~~! 그는 나를 ~~마치 하나님처럼 여기며 매달렸다 ~~!

나는 그의 머리 위에~~내손 대신 예수님의 피묻은 손을 얹었다~~그는 즉시 나았다~~! 그를 치유하신 분은~~~내가 아니라~~ 주님이신 것이다~~!

어떤 사람은~~나는 서울에 사는데~~ 부산이나 미국에 있었다~~
그런데 놀랍게도~~부산에 있는 사람은 병세가 더 나빠지지는~~않고  차도가 있는 정도인데~~!

더 멀리 있는 미국에 있는 사람은~~! 한국에  있는 사람보다도~더 빨리 즉시 나았다~~!
이 사실은~~~두가지 측면에서 이해해야 한다~~~!

첫째는~~미국에 이민간 사람은~~나아야 한다는 신념과 믿음이 강했다!  부산에 있는 사람은~~절에도 가고 교회도 기도를 부탁하며~양다리를 걸친 미지근한 믿음인 것이었다 `~!

둘째는~~하나님께서는 생명을 연장시켜야 하시겠다고 생각하는사람이나~~당신이 사용하실 성도는~~!다른 사람을 보내어 그 사람을 기도하여 살리라고 하신다~~!

그러나 놀랍게도~~하나님께서 기도하여 살리지 말라고 하는사람이 더러 있다~~!

그 사람은 이미 ~~하나님께서 관뚜껑을 닫은 ~~사람이다~~!
그런 사람은 살려 두어도 다시 죽는다~~!
인간의 삶과 죽음은~~하나님의 손 안에 놓여 있다는 뜻이다~~~!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 오직 예수 이름으로~~문제나 질병 속에 있는 마귀사탄을 죽이고~

나사렛 예수 이름으로~~귀신을  쫓아내고 마귀사탄은 예수 이름 앞에 질겁을 하고 도망치는 이유는~~!

성경은~~! 수없이 예수는 죄없이 십자가에 못박혀 피흘려 돌아가셨다고  말한다~~!
우리는~~여기서! 매우 중요한 몇 단어를~~건지면 된다~~~!

바로! ~~~죄없이 죽으신  예수!  피흘려 돌아가신 예수~~! 이다~~!

영적으로 들여다 보면~~~질병 속에 마귀가 거주하며 장기를 갉아 먹고 있고~ 환자는 그럴 때마다~
고통스러워 비명을 지른다~~!

이때 " 나사렛 예수 이름으로 마귀사탄은 나가라! " 고함치면~! 마귀사탄이 도망치고~~ 방금까지 비명지르던 환자는~!  갑자기 조용해진다~!

그 해답은~~!하나님께서 마귀사탄과 계약를 맺을 때~~~! 인간이 죄를 지으면!  죽여도 좋으나`~~
죄없는 사람을 죽였을 때는 마귀사탄을 죽이게 하나님께서 계약조건을 달았다~~!

흠없이 죄없는 예수를~~마귀사탄은  십자가에 못박아 피흘려 죽였으니~~! 마귀사탄은 예수이름에 질겁을 하고 도망친 것이다~!
그리고 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신 것을 왜? 성경은 강조하는가?

에덴에서 추방당한 아담과 후예들은~~ 이 땅에 내려와서 ~~죄를 지을 때마다~~!
형편대로~소나 양이나 비둘기를 갖다가 제사장에 주어서~~ 제사장은 짐승을 잡아서 피를 성막 주변에 뿌리고 하나님께 죄사함의 의식을 치렀다~~!

그러나 인간의 죄가 한계에 이르자~~~!
하나님께서는~~흠없는 독생자 아들 예수를 ~~인류에 죄사함의 대속물로~ 보내셨다~~!

마치 에덴에서 사탄이 아담을 유혹하여 ~~선악과를 따먹게 하던 방식으로~ 하나님께서는 사탄이 죄없는 예수를 십자가에 매달게 하시고~~!피흘리게 하시어~~인류의 죄사함의 대속물로 세우신 것이다
~~!

결국! 예수이름과 예수피는~~!우리 인류의 범죄에서 ~죄사함을 받음으로써~~사탄이~~ 인간의 몸 속에서 고통을 주는 것은~~!

이미 예수님의 죄사함으로 용서받은 의인을 ~ 두번 죽이는 범죄를 짓는 것이기 때문에 ~~마귀는 예수이름과 예수피에 기겁을 하고 도망치는 것이다`~~!
https://youtu.be/6CINI7CAZ60?si=JhJqReOBHAPUB4Vw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