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의 기업~~y기업이! 새벽2시에 관으로 독가스를 보내~~~!

독의 기업~~y기업이!  새벽2시에 관으로 독가스를 보내~~~!


사탄기업 Y기업은~~~서울 집에서 하수인를 시켜서 우리집 대문과 내자동차 손잡이에 묻히던 똑같은 독극물을귀촌집 대문 손잡이와 내자동차 손잡이에 동일한 독을 묻히고 있다~~!

그리고 허허벌판인 우리집 밑에 공터에~~Y기업은 난데없이 쎄콤 컨테이너 박스를 큰 자물쇠를 채워서 하나
덩그렇게 우리담밑에 빈터에 갖다 두었는데~~하나님께서는 그 컨테이너 박스 속에 최첨단 기계를 Y기업이 설치해두고~~우리집 모든것을 도청하고~~창자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촬영하며~~내자동차 네비게이션을 조작하고 밤에 운행중인 내차 라이트를 꺼버리고 급발진을 조작하고 있으며~~~

지하 파이프를 통해서 우리집에 독가스를 보내고 있다고 하셨다~~!
Y기업은~~우리집 밑에 공터에 비닐하우스를 짓고~~이지역출신인 외지에서 망한 노숙자를 데려다가~~우리집에독가스를 보내고 가스연기를 피워서 보내며~~우리가족은 흉통증을 느끼고 기침을 심하게 하며 폐암이 걸려서 완치된 나에게 재발시키기 위해서~~Y기업은 돌축대 사이에 스텐관을 꼿아서 우리집으로 독가스를 보내다가
하수인이 죽자~~!

멀쩡한 돌축대를~~~콩크리트로 미장을 하여 돌축대를 덧씌웠다~~~!
그리고 미장을 한곳에서는 공공연하게 빗물 하수관 같은 구멍을 내었다~~~!하나님께서는 돌축대는 구멍이 숭숭나서~우리집으로 보내는 독가스의 압축이 약하여 돌축대에 콩크리트를 덧씌웠다고 하셨다~~!

아무도 살지않는 그곳에 수십년된 견고한 돌축대를 콩크리트로 씌우고~~~!
새벽 2시에서 4시 사이에~~우리집 변기에 의문을 알수없는 강력한 엔진소리가 나기 시작하고~~~우려했던 대로~독가스가 나오기 시작했다~~~!

Y기업은~~~ 자신들의 악행이 나로 인하여 세상에 드러나자~~나를 죽이려고 혈안이 되어있는 것이다~~~!
Y기업은 초첨단 기계를 다루는 사람과 정신 조종자와 독가스를 다루는자를 귀촌집 주변으로 에워싸고 온갖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낙동강 상류에서 인체에 치명적인 카듀움을기준치 30배를 흘려보내어 구미,대구,부산시민들 식수를 오염 시키던 Y기업은~~~지금은 동해바다로 독극물을 흘려 보내고 있다~~~!
불특정 다수의 생명을 노린 Y기업의 살인극은~~언론과 방송을 장악하고~~묻지마 살인이나 인터넷으로 정신조종하여 수많은 불특정 다수를 살인하는데 쾌감을 느끼고 있는 정신병자이다~~!

https://youtu.be/tVmeb-0T0bA



동영상

댓글

가장 많이 본 글